내가 즐긴 게임들
작성일
2022. 3. 10. 22:43
작성자
엔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드디어...제가 어릴때부터 꿈에 그리던

목표를 이룬날이랍니다ㅎㅎ 바로 미키마우스로 차꾸하기!!!

어릴때부터 난 꼭 내 차가 생기면 미키마우스로

꾸밀거야...하고 마음먹었는데 바로 어제!!

달성했기 때문이죠ㅎㅎ

그럼 함께 살펴봐요!!

 

 

이렇게 꽉꽉 눌러담겨 왔습니다!ㅋㅋㅋ

저는 여러가지를 구매했는데

1. 미키마우스 선바이저 수납함

2. 미키마우스 멀티수납백

3. 미키 헤드레스트 걸이

4. 미키 휴지통

5. 미키 목쿠션 2p

이렇게 구매했어요!

 

 

 

이번에 구매한것 차꾸용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선바이저 수납함!!!

캐스퍼는 카드 수납할 공간이 없어서 항상

너무 불편했어요ㅠㅠ 근데 선바이저 수납함에

카드, 주유영수증, 저 손부분은 찍찍이라

저기에 선글라스까지 걸어둘 수 있다는 점!

 

 

 

그다음으로는 멀티 수납함!!

아래엔 티슈를 수납할 수 있고

위엔 여러가지를 넣어둘 수 있어요!!

남편이 비염이 심한편이라 어딜가나

티슈가 꼭 있어야하는데

차에서도 티슈는 필수여서 더 맘에 들어요!

 

 

 

다음은 미키 헤드레스트 걸이!

헤드레스트 사이에 끼워서

가방이라던가 여러가지를 걸어둘 수 있어요!!

저는 특성상 출근할때도 가방~ 어디갈때도 가방을 들고다니는데

조수석에 두니 자꾸 앞으로 쏠리더라구요ㅠㅋㅋㅋ

생각보다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이게 장착한 모습이에요!!

안에 부속품으로 헤드레스트 사이즈별로

커넥터가 들어있어서 맞는 커넥터에

끼워서 사용하시면 될것같아요ㅎㅎ

 

 

 

그리고 제가...이 목쿠션도!!

생각보다 너어무 너무 좋았어요ㅠ

기존에 쓰던 마이멜로디 목쿠션은 앉은키가

작은 저한테는 조금 높은 감이 있었어요

뒷통수에 먼저 닿는...근데 이 미키마우스 목쿠션은

부드럽고 말랑해서 너무 편하더라구요ㅠㅠ

운전하는게 더 즐거워졌답니다!!


사진엔 없지만 쓰레기통도 조수석에 두고 잘 사용중이랍니다!!

어릴때부터 꿈에그리던걸 드디어 이뤄서 너어무너무

기분좋게 잘 즐기고 있어요ㅎㅎ

여러분의 차는 어떻게 꾸미셨나요??

댓글로 자랑해주세요ㅎㅎ

그럼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