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즐긴 게임들
작성일
2022. 3. 18. 14:06
작성자
엔살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조금씩 내리지만

미세먼지도 없고! 차분한 분위기가 나름 운치있는

그런날인듯 해요ㅎㅎ

오늘 제가 들고온 후기는 바로!

닥터나우 앱으로 진찰받고 약 배달받은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ㅎㅎ 바로 갑쉬다

보니까 요즘 코로나19 비대면 약

배달때문에 많이들 사용하신다 하시더라구요

 

그치만 저는~!

눈에 있는 눈물언덕이 부어서 계속 눈이 간지러운데

병원갈시간이 도저히 나지않아서ㅠㅠ

이번에 닥터나우 어플을 내돈내산으로

이용하게 됐어요!!

 

다양한 선택지가 있어요!

코로나 재택치료뿐만아니라 감기, 탈모 등

여러 증상으로도 원격진료를 볼 수 있답니다!

 

 

 

이용 전 카드와 약을 배달받을 주소지를

미리 등록해두면 편해요!

저는 주로 사용하는 카드와 집으로 배송받기위해

집주소를 등록해뒀어요!

 

 

유일한 닥터나우 어플의 단점...

의사선생님이랑 연결되기가 너무 힘들어요ㅠㅠ

다른 부분은 몰라도 안과는 선택지가 너무 부족해서

전 2시간동안 노력한 끝에...겨우 진료를 받을 수 있었어요ㅠ

 

 

진료보기 전 내 증상을 작성하면 선생님과 진료볼때

더 편하게 볼 수 있어요! 저는 눈물언덕이 붓고 가렵단

내용을 미리 작성해두니 10분 후 의사선생님이

전화로 진료를 봐주셨어요

 

저는...알레르기로 인한 질병..!

이 부분은 저도 제가 알레르기가 심한편이라

미리 알고있어서..ㅠ 얼릉 처방받고 안약을

받길 바랬어요

 

이렇게 진찰을 받으면 바로~!! 처방전이 발급돼서

닥터나우 제휴약국으로 처방전을 바로 보낼 수 있어요!

그리고 자기가 원하는 방법으로 약을 받으면 끝!!

(당일배송, 택배배송, 방문처방 방법 3가지 있음)

 

 

 

저는 이렇게!

택배배송으로 받아봤어요

눈이 간지러운지 좀 됐던터라ㅠㅠ

얼릉 낫고싶은 마음 간절....ㅠ

 

 

 

정말 병원에서 받아오는 약같이 봉투에 처방된

약 종류와, 사용 방법을 같이 적어주신답니다!!

저는 3일째 사용중인데 벌써 눈 간지러움이 사라져서

너무 좋아요ㅠㅠ


이제 약도 배달받는 세상이라니...

저는 직장이 집과 멀어서 퇴근할때쯤되면

약국과 병원이 모두 문을 닫아서 도저히 평일에

진료를 볼 수 없는 상황이었는데, 저같은 상황이신 분들에겐

닥터나우 어플이 너무 좋은거같아요ㅠㅠ

닥터나우 어플로 진료받고, 약 처방받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그럼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