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즐긴 게임들
작성일
2022. 3. 6. 18:54
작성자
엔살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내돈내산 구매 후기ㅎ

오늘은 현대 카라이프몰에서 구매했어요!

캐스퍼 구매하고 13만 포인트를 받아서

이걸 어디다 쓸까...고민하다가 지른 후기!

같이 살펴봅시당

 

 

 

저는 벤딕트 차량용 청소기를

구매했답니다~!!

 

 

 

현대 카라이프몰에서는 85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무선 청소기에 에어건 기능까지! 가지고 있는 제품이에요

제가 다른 무선 차량용 청소기들과 비교해서

벤딕트 제품을 선택한 이유...

바로 필터 교체가 가능하다는 점!

 

 

 

다른 차량 청소기들은 불가능한

무선 청소기 필터 교체! 벤딕트 스마트스토어에

교체가 가능한 헤파필터를 판매하는 것을 보고

주기적으로 교체해주고 싶어서 

저는 벤딕트 무선 차량청소기를 선택했어요!

 

 

 

박스를 열면 이렇게~! 간단한 구성!

본품은 비닐과 스티로폼으로 고정되어있고

사용설명서와 충전 케이블, 부속품들이 들어있어요

 

 

 

아무래도 차가 색상이 알록달록한 만큼...

차량 용품들도 왜이렇게 블랙말고 알록달록한

용품들이 눈에 들어오는지ㅠ

이번에 구매한 벤딕트 무선청소기도

블랙이 아닌 깔끔한 화이트라 더욱 애정이 갑니다!

 

 

 

사용설명서 앞면엔 간단한 기능설명이

아이콘으로 정리되어있어요

꼭 사용전엔 설명서 정독해주시기!

 

 

 

20대 여자 손에는 이정도 크기!

생각보다 얄상하고 길쭉..? 하더라구요

기존에 남편이 차에서 쓰던 청소기와

비교했을땐 그랬어요!

 

 

 

벤딕트 무선 청소기는

사용하기 쉬운 버튼형으로 되어있어요!

 

 

 

충전단자는 요즘 가장 많이 쓰이는

C타입 단자로 되어있어요~!

차량용이니 차 안에서도 충전이 편하게

충전케이블까지 차에 함께 가지고 다니고있어요ㅎㅎ

 

 

 

아래엔 이렇게 바람이 나오는 곳이 있는데

같이 온 부속품을 여기에 끼우고 사용하면

에어건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그럼 오늘의 테스트~!

맨날 고화질 겜 돌리느라 열심히 팬 돌리는

저의 컴퓨터ㅎ 이렇게 며칠 안지나도

먼지가 끼어있답니다

여기에 벤딕트 청소기를 몇번 왔다갔다해주면~!

 

 

 

짠!!!!

이렇게 정말 100% 깔끔해졌다!!!

이건 아니지만 그래도 98% 깔끔해진 모습!!

 

 

 

하는김에 책상 구석구석 청소기질을 했더니

이렇게!! 요 근래 꽃병에 꽃을 꽂아놨더니

잎들이 떨어져서 너무 지저분해보였는데

청소기로 딱 깔끔하게!!

 

 

 

2in1으로 쓸수있는 헤드도 있어요!

이걸로 차를 꼼꼼히 케어할 수 있겠죠ㅎㅎ

 

 

 

뒤에 송풍구에 에어건 헤드를 끼워주면

에어건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나중에 차박하게 되면 에어매트에

에어건으로 공기를 넣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도 있을것같더라구요!

 


오늘 함께 살펴본

현대 카라이프몰 내돈내산 구매 후기!

벤딕트 무선 차량용 청소기를 살펴봤어요ㅎㅎ

저는 차에 넣고 가지고 다니면서

회사 책상에서도 자주 사용한답니다ㅎ

생각보다 엄청 편해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