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즐긴 게임들
작성일
2022. 2. 17. 20:53
작성자
엔살

안녕하세요! 네이버에서 티스토리로 넘어와

처음으로 제대로 쓰는 내돈내산 후기!

바로 현대 캐스퍼 출고 후기 입니다ㅎㅎ

이번에 캐스퍼를 제 첫차로 구매하게 됐어요!!!

같이 살펴볼까요~~!!

 

 

1월 중순 캐스퍼를 예약하게 됐어요!!

제가 캐스퍼를 예약하게 된 이유는...

결혼으로 서울에서 수원으로 이사오게 됐는데

직장을 새로 구하면서 이 주변에서는 차가 없으면

출퇴근이 너무 힘들것같더라구요...

 

새롭게 구한 직장까지 차가 없다면 대중교통으로

1시간 40분,, 버스 한번 놓치면 2시간 기다림

이런 상황에서 대중교통을 포기하고 자차로 출퇴근을

해야겠다 마음먹었어요

 

물론 1월 중순에 계약을 하니 4월 출고라고 나오는 상황에

저는 2월 초 첫출근...결국 1달은 쏘카 렌트를 이용했답니다

 

 

 

제 처음 계약한 옵션은 정말 풀옵션!

가솔린 1.0 터보 인스퍼레이션 + 스토리지 + 선루프에

외장은 소울트로닉 오렌지 펄, 내장은 블랙으로 선택했어요

물론 출퇴근으로 사용도 하지만

주말에 서울에 있는 친정도 자주 갈것같고

주변 장거리 뛸 일이 종종 있어서 기본으로는

부족하다 생각해서 무조건 터보!

 

그리고 구매하는김에 이것저것 다 들어간

인스퍼레이션! 색깔도 처음부터 오렌지 고정이었어요ㅎㅎ

 

 

 

 

그러던 와중!!!!!

진짜 어이없게도 빠른출고 득!!!

아니 하늘에 별따기라는 가솔린 1.0 터보 인스퍼레이션

그것도 제가 원하는 소울트로닉 오렌지 펄 매물이

회의하고 나오니 떡하니 있는것아닌가요...

정말 뭐에 홀린듯이 클릭하다보니 이걸 내가 해내네..?

이걸 진짜 구매했네..?

내일 온다그러네...?

 

4월달에나 출고될 차가 어이없게도

그 다음날 바로 탁송된다고 알림이 오기 시작했어요

딱 1달 기다리고 빠른 출고를 득하다니...ㅠ

너무나도 엄청난 행운아였음이 분명..

 

 

 

 

 

그렇게 해서 정말 일사천리로 구매하고

대금까지 그 다음날 아침 9시까지 결제 완료!!!

아니 다 좋은데..ㅠ 결제 기한을

바로 그 다음날 아침 9시 5분까지 주다뇨..

너무 한것 아닌가요ㅠ

그대신 정말 대금 치르자마자 내일 보내줄거에요~

하는 전화가 냉큼 오더라구요

차량 등록방법은 직접등록과 위탁업체 대행이 있는데

저는 시간이 없어서 대행으로 선택했어요!

 

 

 

그러면 그 다음날~!!

출고와 함께 험난한 보험선택과 차번호 고르기

차 썬팅고르기 블랙박스 차량용품 기타 등등...

수많은 돈쓰기 방식들이 저를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차번호는 저런 문자와 함께 번호 10가지가 오는데

남편이 추천한 방법은 모든 번호를 소리내서 입으로 

읽어보고 그 중 입에 딱 맞는 번호를 선택하는 방법이었어요!

이방법으로 차번호 한가지를 선택! 그렇게 하면

차를 인수받은 공식 썬팅샵이 차를 받아서 검수를하고

검수에 이상이 없다면 구매자가 현대 캐스퍼 홈페이지에서

캐스퍼 인수버튼을 누르면~~! 차량 등록증과 함께 차량이 등록돼

번호판이 썬팅샵으로 출발하더라구요

 

번호판이 꼭 부착되어야지만 차량 운행이 가능하다는 점!

 

 

 

아니 이제보니까 뒷차도 캐스퍼...?

 

썬팅샵에서 보내줬던 사진!

저는 다행히도....양품 당첨!!!!

어디 찍히거나 한것두 없이 완전

멀쩡하게 나왔어요ㅠㅠㅠ흑흑 덕분에

이렇게 영롱한 캐스퍼를 바로 인수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이틀 뒤 바로 오늘!

썬팅도 완료, 번호판 부착까지도 완료됐단 소리에

회사 반차까지 땡겨쓰고 후다닥

차를 찾으러 갔어요ㅠㅠ

비닐도 못뜯고 일단 집으로 출발!!

 

 

 

 

 

진짜...영롱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뒷차 부부?? 커플이셨던 분들이

사진찍으셨던게 아직두 생각나요ㅎㅎ

집에 오자마자 운전석 비닐만 대충 뜯어버리고

블박 달러 출발!

 

보통은 썬팅샵에서 모두 하지만

전 아시는분이 싸게 해주시기로 해서

블박은 따로 달기로 했어요ㅎㅎ

 

 

 

 

 

그렇게 해서~~!

블박도 잘 달고 미리 사두었던

목쿠션, 핸드폰 충전 거치대

설치 완료!

 

아무래도 빠른출고라 제가 선택했던

옵션하고는 조금 달라서 걱정도 했거든요

스토리지 선루프 없음...차 내장 색도 블랙에서 그레이로..

근데 생각보다 그레이가 너무 이쁘고 알록달록해서

외장색인 소울트로닉 오렌지 펄하고

완전 찰떡!!!

완전 만족중이에요ㅠ

 

 

 

 

 

미리 구매했던 차키케이스도 도착해서

씌워줬어요ㅎㅎ 완죤 찰떡이쥬?

이렇게 해서 험난했던...어떻게 보면

쉬웠던 캐스퍼 출고 후기 끝!!!

 


 

티스토리로는 처음 써본 글이라

다소 경황없고 복잡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저는 첫 운전은 아니고 가족차&렌트카 포함해서

운전 경력이 있는 상태에서 구매하게 됐어요!

 

앞으로 캐스퍼와 이곳저곳 함께가는 후기도 올릴게요ㅎㅎ

그럼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