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즐긴 게임들
작성일
2022. 2. 25. 09:59
작성자
엔살

글 본문에 앞서~ 글쓴이가 알레르기 비염으로
상태가 좋지 않아 사진 편집이 오락가락한다는 점ㅎ
미리 참고 부탁드려용

드디어 가장 기다리고 고대하던 차꾸템이 도착했어요!
원래 더 빨리 받을 수 있었는데ㅠ 스토리가 있답니다
흑흑 그럼오늘도 출발~~!


오늘도 울 첫째 아들이 먼저 검사를 해줍니다
두리번두리번 뭐 위험한거없나 츄르가 있지않을까
하지만 그 안엔…너의 궁댕이를 닮은 것이 들어있지



저는 아이디어스에서 석고방향제를 둘러보다가
이걸보고는 정말 한눈에 반해서 바로 이거다!!! 하고 구매하게됐어요ㅠ



포장까지 이렇게 꼼꼼하게ㅠㅠ
저는 구매하고 받기까지 일주일하고도
이틀정도 걸렸어요

그 이유는 바로…제가 선택한 향이 입고가 안돼서ㅠ
석고 방향제는 진즉 완성됐는데 향때문에!!
배송이 늦은거였어요ㅠ
일주일정도 제작기간이 소요된다해서 정말 딱!!
일주일 채우고 작가님께 연락드리게됐어요



작가님의 넘나 친절하신 응대로…여태까지 기다림은
바로 싹 잊혀지고~!! 심지어 빨리 보내주신다고
우체국 택배로 보내주셨더라구요ㅠ 정말 다음날
아침에 후다닥 도착했어요



그래서 다시 사진으로 돌아와서~! 박스는 사라졌지만 우리의 아들램은 아직도 두리번두리번 뭐 먹을거없나 찾아다닙니다… 배송이 늦어서 작가님이 죄송하다며 덤까지 챙겨주셨어요…ㅠ



아놔 보자마자 너무 귀여웠어요ㅠ 치즈모양 자석이에요!!! 얘는 아마 주문하면 서비스로 보내주는 걸로 알고있어요~! 저희는 구냥 넘 귀여워서 맨날 보려구 현관문 앞에다 붙여놨어요ㅎㅎ


포장을 열어보면 이렇게!!! 아주 빵빵하게 포장을 잘해주셨어요ㅋㅋ 아무래도 석고다보니 배송중에 간혹 깨지거나 하는 사고가 있나봐요ㅠ 다행히 저는 깨진아이없이 모두 멀쩡하게 도착!



하…너무 귀여워요 이 궁댕이…ㅠㅠㅠ거기다 포인트로 너무 귀여운 발까지!!!! 얼마전에 애들이 좁은 틈 사이로 낑겨들어가겟다고 저러고있는데 딱 그자세더라구여ㅠㅋㅋㅋ



비교용으로 보여드리는 아들 궁댕이ㅎ
어때요? 닮았나요???ㅠㅠㅠ앞에서 저러고있는데 증말 딱!!닮았어요



저는 저희집 아들딸 닮은 깜냥이 둘 주문했어요!
옆은 덤으로 온 흰냥이❤️ 보니까 무늬가 있는 아이들은 작가님께 커스텀 부탁하면 무늬도 직접 그려주시더라구요!


저는 아이디어스에서 구매했어요!
https://idus.kr/mSk5 <<요기입니다!!
20대 여자 차꾸하시는분들이라면 적극추천🤣🤣


후다닥 내려가서 차에 꼽아놨어요ㅠㅋㅋㅋㅋ증말 너무 귀여워요ㅠ 뒤에서 보면 송풍구 틈 사이로 낑겨들어가려는 우리 털뭉치들 모습에 딱입니다!!ㅠ



오늘은 정말 제 몸상태가 안좋아서ㅠ….
사진이 막 들쭉날쭉 하네요ㅠ 그래도 열심히 쓴 20대 여자 캐스퍼 차꾸 일기는 계속됩니다!!!
그럼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