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즐긴 게임들
작성일
2022. 2. 20. 22:48
작성자
엔살
캐스퍼 차꾸 내돈내산 추천템 리스트

 

안녕하세요! 2번째로 돌아온 캐스퍼 얘기~

오늘은 전부 내돈내산으로 산 차꾸용품들 추천해드리고싶은게 많아서

가져왔어요!!

바로 가시죠~~~

 

#01 캐스퍼 차꾸 내돈내산 추천템 리스트 - 차량용 목쿠션

 

가장 먼저 구매했던 목쿠션!

솔직히 저는 이 목쿠션보단 메모리폼 목쿠션을 더 추천해요!

저는 이 제품은 텐바이텐에서 구매했어요

 

 

 

 

세일을 자주하는 편이고 저는 쿠로미+마이멜로디 이렇게 2개 구매해서

쿠로미는 남편차에, 마이멜로디는 제 차에서 쓰고있습니다!

목쿠션이 있으면 확실히 장거리 운전할때 차이가 나는 편이었어요!

저랑 남편 모두 매일 운전하고 주말엔 기본 1~2시간 장거리 운전을 하는데

있고없고의 차이를 둘다 크게 느끼고있답니다!


#02 캐스퍼 차꾸 내돈내산 추천템 리스트 - 차량 무선충전 거치대

제가 구매한 제품은

벤딕트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입니다!

저는 캐스퍼 공식 카페에서 가장 많이들 사용하시기에 찾아봤는데

저는 아이폰 12 PRO를 사용중이라 선택지가 2가지가 있었어요

01. 차량용 맥세이프 거치대(양 옆에 잡아주는게 없음)

02. 일반 무선충전 거치대

 

저는 일반 무선충전 거치대를 선택한 이유가 있답니당

바로 케이스 유무!! 아이폰 맥세이프는 물론 편하고 매력적인 방법이지만

공식 맥세이프 케이스가 아니면 사용할때마다

케이스를 빼야하는 번거로움이 있기때문에

저는 그냥 일반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를 선택했어요...

카페를 보니 다들 네비 뒤에다가 붙여서 사용하시더라구요..?

따라해봣는데 생각보다 간편하고 좋아서 이렇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03 캐스퍼 차꾸 내돈내산 추천템 리스트 - 카링킷 << 매우 추천!!!

 

유튜브를 서치하다가 찾게된 카링킷!

저에게 차꾸는...카링킷 구매전과 구매후로 나뉠수 있습니다

그정도로 많은 편안함을 준 이것!!

바로 선없이도 아이폰 카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이에요!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저는 그만큼 편하다고 자부하는 템입니다ㅠ

연동시간은 20초 정도로 숫자로 보면 길어보이지만 차에 타서 시동걸고,

거치대에 폰 올려두고, 안전벨트 매고, 사이드브레이크 내리면 20초는 이미 지나있고

카플레이 연결이 딱!! 깔끔하게 되어있답니다!

캐스퍼는 공간이 작다보니 선이 늘어져있는게 정말 크게 체감됐는데 카링킷을 사용한

이후로는 정말 딱 깔끔해졌어요ㅠ


#04 캐스퍼 차꾸 내돈내산 추천템 리스트 - 도어 스트라이크 커버

 

차꾸템으로 가장 먼저 구매하려고 장바구니 담아뒀던

도어스트라이커 메탈 카본 커버입니다! 

 

 

 

구매 홈페이지에 있는 착용 전과 후 모습!

확실히 고급스러움이 뿜뿜 올라간답니다!

블루 / 실버 / 블랙 / 골드 / 레드 이렇게 있고

전 외장색상도 오렌지(레드)컬러라 레드로 하면 너무 뇌절같아서..ㅋㅋ

깔끔한 실버로 선택했는데 딱 이뻐보이더라구요!


#05 캐스퍼 차꾸 내돈내산 추천템 리스트 - 도어 스크류 커버

 

도어 스크류 커버입니다!

굳이 이거까지..? 라고 할 수도 있지만 차꾸에 굳이라는 단어는불필요하죠ㅎ 개인적으로 위에 도어스트라이커 커버만큼 쓰고 안쓰고 차이가 있는 템!

 

 

 

이렇게 문에 있는 스크류 나사 부분을 깔끔하게 가려주는 템이에요!

스티커로 간단하게 붙일 수 있고 붙이고 나서도 떨어지거나 하지않고 잘 달려있답니다!


#06 캐스퍼 차꾸 내돈내산 추천템 리스트 - 마스크 걸이

 

차량용 마스크걸이 입니다!

차꾸용품 알아볼때 친구가 추천해준 템인데 코로나 시국에

차 안에서 마스크를 아무데나 벗어두자니 불안하고...이렇게마스크 걸이 하나 걸어두니 좋더라구요! 저는 운전석 하나 조수석 하나이렇게 걸어놨어요! 


#07 캐스퍼 차꾸 내돈내산 추천템 리스트 - 명태 모빌

 

차꾸 용품으로 추천받은 또하나의 큐티템...ㅠ

통 액막이는 명태 북어만한게 없죠! 나무로 된 명태 모빌이에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ㅠ

사이즈는 대왕큰놈 / 큰놈 / 작은놈 / 새끼 이렇게 있고

보통 새끼 사이즈를 차량용으로 많이 거시더라구요!저는 차량 고사를 안지내는 대신 얘만 걸고 다니려구 구매했어요ㅎㅎ


#08 캐스퍼 차꾸 내돈내산 추천템 리스트 - 석고 방향제

 

차꾸에 빠질 수 없는 소품템, 석고 방향제!

저는 아이디어스에서 구매한 바로 이 템!!! 엉냥이 마그넷이에요ㅋㅋ

완죤 기엽죠ㅠㅠ 저는 저희집 아이들 색인 검정냥이로 2개 주문!

남편이랑 제차에 한개씩 두려구 해요ㅎㅎ 냉장고 마그넷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차량 거치대 옵션과 향 오일을 선택하면 차량용 방향제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오늘 소개해드린 캐스퍼 차꾸 아이템 추천~!! 여러분들 어떠셨나요?

캐스퍼는 외장이 아기자기한 만큼 안에도 이것저것 꾸밀 수 있는

자유도가 더 무궁무진한 차량인것같아요~!! 저는 더 꾸밀게 없나...ㅋㅋㅋ 살펴보러 가겠습니다

여러분도 캐스퍼 차꾸 화이팅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