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즐긴 게임들
작성일
2023. 6. 7. 13:39
작성자
엔살
수원행궁동맛집💕 너무 맛있는 양꼬치 먹고왔어요!
<동북교자관>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쓰는 내돈내산 맛집후기ㅎㅎ

맨날 집에서 해먹으니까 나가서 크게 먹을 일이 없는데

이번엔 밖이 아니면 먹기 힘든 메뉴를 먹고왔어요~

내돈내산으로 즐기고 왔답니다ㅎㅎ

갑쉬다~


 

행궁으로 들어갈 수 있는 화서문과 장안문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오늘의 리뷰!

수원행궁동맛집, 동북교자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남편이 매일 퇴근하는 길이기도 하고

집이랑 가까워서 이 근처에 많이 들락날락했는데

매일 새로 생겻다~라고 말만 하고

가보진 않았거든요

 

 

 

오랜만에 밖에 나간 김에

여기 가볼까?? 하고 남편하고 산책겸

수원행궁동맛집, 동북교자관까지

걸어갔답니다ㅎㅎ

저녁시간대에는 그래도

사람이 꽤 있었어요!

 

 

 

들어서면 어떤 식사를 할건지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래서 읭...? 했는데 양갈비같은 구이류는

2층에서, 양꼬치같은 종류는 1층에서 먹는다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테이블 화로가 달라서

그렇게 구별하신 것 같아요

 

 

 

수원행궁동맛집, 동북교자관에

들어가면 기본 테이블 세팅이

다 갖춰져 있고 주문하면 요리가

나오더라구용

 

 

 

수원행궁동맛집, 동북교자관의

양꼬치 화로는 자동화로로 직접

뒤집어주지않아도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화로입니다!! 전 자동이 너무 좋아요..ㅎ...

 

일단 새로 생기기도 했고

건물 자체가 새로 지은 건물이다보니

들어서서 처음 느낀 점은

와 깔끔하다!!! 였어요

전반적으로 아주 깔끔합니당

 

 

 

저희가 주문한 수원행궁동맛집, 동북교자관의

양오겹꼬치입니다!!

일단 고기색이 맑은 분홍빛이고 정말

잡내 하나 없이 깔끔하더라구요

 

가끔 고기 자체에 양념을 하는 곳이 있는데

수원행궁동맛집, 동북교자관은 정말

양념없는 생고기였습니당

 

 

 

간을 좀 쎄게 드시는 분들에겐

수원행궁동맛집, 동북교자관의 양꼬치가

밋밋하고 맛을 못느끼실 것 같은데

저는 평소에 간이 거의 없이 먹고,

양념없는 생고기를 좋아해서

딱이었어요!!

 

 

 

남편과 저는 그냥 기본 양꼬치보다

양오겹살꼬치를 자주 먹는 편이라

다른 곳과 비교하기 쉬웠는데 딱 첫 입 먹자마자

오 담백하다!!! 라는 말이 동시에 나올정도로

흠잡을 곳 없이 깔끔한 맛이었답니다ㅎㅎ

 

간혹 양 냄새때문에 못드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수원행궁동맛집, 동북교자관은

그럴 걱정 안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희는 양오겹꼬치 2개(20개)와

칭따오 2병, 샤오롱바오를 주문했어요!

역시 양꼬치엔 칭따오 아니겠어요?ㅎㅎ

 

 

 

양꼬치를 먹고있다보니 나온

수원행궁동맛집, 동북교자관의

샤오롱바오입니다!

 

처음엔 엄청 뜨거우니 꼭

드실 때 주의하셔야해요ㅎㅎ

샤오롱바오도 간이 쎄지않고

담백한 맛이 너무 취향이었습니다!

 

 

 

남편하고 저 둘다

양꼬치 없이 만두만 먹어도 되겟다...

라고 할 정도로 너무 맘에 들었던

샤오롱바오!

 

육즙이 조금 적은편이었는데

그래도 입천장 데이지않고 적당히

호호 불어가며 먹을 수 있는 재미가

너무 즐거웠네요ㅎㅎ

 


 

수원행궁동맛집, 동북교자관에서

맛있는 양꼬치와 샤오롱바오에

칭따오 2병까지 걸치고

헤롱헤롱 나온 남편과 저, 먹고 주변 행궁을

2시간동안 걸어다니며 놀다 집에 가니

딱! 기분 좋더라구요ㅎㅎ

 

행궁 근처 맛집을 찾으신다면

저는 수원행궁동맛집, 동북교자관을

추천합니다!!! 주변에 사신다면

한번쯤 가보시는걸 추천해요ㅎㅎ

 

그럼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