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즐긴 게임들
작성일
2023. 4. 28. 16:14
작성자
엔살
해외직구 어렵지 않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로 솜인형 옷사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금요일을 잘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이번에도~~~! 덕질할때 정말 빼놓을 수 없는

해외직구에 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갑쉬다!


 

저는 해외직구를 엄청!! 많이 하는 수준은 아니지만

20대초반부터 필요하다면 미국아마존, 일본라쿠텐, 중국타오바오 등

정말 수많은 사이트를 통해 해외직구/구매대행을 이용해본 경험이 있는데요,

현재도 일본 반다이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대행 신청해뒀을 정도구요

 

 

 

물론 살아가면서 크게 필요하진 않지만...우리가

전자제품이나 덕질용품을 싸고, 다양하게 사기 위해선

어쩔수 없이 꼭 한번은 반드시 직구를 할 필요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저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제가 직구했던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몇년 전까지만해도 직구는 무조건 대행을 쓰거나

현지의 지인에게 부탁하거나, 이런 방법들이 많아서

쉽겟같은 플랫폼도 정말 자주 이용했었는데

요즘엔 웬만한 사이트에는 전부 한국결제와 배송이

한번에 지원되고 있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알리익스프레스도

해외직구를 하기 편하게끔 배송지를 바로 한국으로

설정할 수 있어서 크게 어렵지 않아요!

 

 

 

모든 카테고리가 그렇진 않겠지만

제가 구매하려고 하는 20cm 솜인형옷의 경우

한국에서 이미 검색하는 유저들이 많은지

한국어로 검색해도 원하는 결과가 꽤 정확하게

나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제가 사려고 예전부터 점찍어두었던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원하는 제품의 색상이나 옵션이 구별되어있다면

저렇게 옆에 글과 사진으로도 표현이 잘 되어 있어서

간단한 영어 정도만 할 수 있어도 쉽게 주문할 수 있더라구요

 

 

 

회원가입을 하고 제가 점찍어두었던 키보드 키캡까지

살펴볼까요? 내 정보에 주소가 저장되어 있다면

저렇게 상세한 주소와 함께 더 자세한 배송 예정 날짜를

확인할 수 있어요!

 

 

 

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를 위해 원하시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넣었다면 한번 살펴볼까요??

우리나라 쇼핑몰 못지 않게 네이버페이는 물론

카카오페이까지 지원되는 걸 보실 수 있죠?

 

 

 

결제하기를 눌러 다음페이지에 들어가면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를 비롯해 토스페이까지

사용할 수 있으니 해외직구라고 해서 복잡하지않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사실 저는 저 솜인형 옷을 3월 24일에 이미 해외직구로 주문하고

4월 7일쯤 택배로 받았는데요, 결제하기 전

알리익스프레스가 알려준 예상 배송날짜도

4월 7일이었는데 딱 맞춰서 도착하더라구요!

 

 

이렇게 후기도 작성할 수 있어요!

해외직구지만 알리익스프레스는 한국 쇼핑몰처럼

편안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ㅎㅎ 다만 주문 전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이 필수이니

개인통관고유부호가 필요하신 분은 주문 전 꼭

미리 발급하시는 것이 좋아요!

 

 

관세청 개인통관고유부호

"개인통관고유부호발급"은 간단한 본인인증 후 이용 가능 합니다.

unipass.customs.go.kr

 

 

 

그렇게 해서 해외직구로 받은 이 옷!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이땐 솜인형뿐이었지만 얼마전에 기계식키보드에 입문하는 바람에

매일같이 알리익스프레스에 들어가 키캡구경까지 하고 있답니다🤣🤣

 

 

 

해외직구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알리익스프레스 꼭 추천드려요!

제가 여태까지 사용했던 해외직구 대행이나 직구 중

가장 편안하고 간단하게 결제했던 경험이었답니다ㅎㅎ

 


 

오늘 소개해드린 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 방법

어떠셨나요? 사실 정말 우리나라 인터넷쇼핑급으로

간단한 방법이라 저도 이용할때마다 놀라고 있어요ㅎㅎ

똑같은 물건이어도 우리나라보다 훨씬 싸거나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한번쯤은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저는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