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즐긴 게임들
작성일
2023. 4. 27. 18:10
작성자
엔살
귀여운기계식키보드 NUPHY AIR96 드디어 배송왔어요!
내돈내산 직구 후기⌨

 

 

기계식키보드/완전 이쁜거 찾았어요!! 로우프로파일 기계식키보드 NUPHY AIR96 직구 방법❤

특이한 기계식키보드/완전 이쁜거 찾았어요!! 로우프로파일 기계식키보드 NUPHY AIR96 직구 방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또 내돈내산 소식으로 돌아왔습니다! 최근에 제가 너무 좋아져서 열심히

n-sal.tistory.com

 

제가 바로 전에 썼던 글,

너무나 맘에 든 기계식키보드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어제 드디어!!! 제가 기대하고 고대하던 무선기계식키보드

NUPHY AIR96이 도착했습니다!

바로 갑쉬다!


제가 선택한 무선기계식키보드, 누피 에어96의

옵션은  아이오닉 화이트(Ionic White) 색상을 베이스로 한

데이지 키캡 제품입니다!

 

4월 17일에 주문해서 4월 26일에 배송 받았어요!

 

 

 

넘나..영롱하죠...흑흑 진짜 오랫동안 기다린 택배라서

너무너무 두근거리더라구요ㅠ 사실 택배가 4시쯤엔가 도착했는데

제가 퇴근이 7시라서....^^ 좀 더 일찍 퇴근하는

남편이 먼저 택배를 받았답니다

 

 

 

그렇게 시작된...저의 택배 인질극

ㅋㅋㅋㅋㅋ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무선기계식키보드

누피에어96이 담긴 택배를 저렇게 무섭게 협박하다니

결국 협박에 못이겨서 육개장 사발면 하나 사들고

들어갔습니다...ㅎ 겨우겨우 받을 수 있었어요

 

 

 

무선기계식키보드, 누피 에어96의

깔끔한 외부 패키징!

사실 여기까지는 괜찮은데

 

 

 

뒤집으면 뜬금...

박스에 누피에어를 컨셉으로한

캐릭터가 그려져 있더라구요...

너무 당황했답니다ㅋㅋㅋ

 

 

 

무선기계식키보드 누피 에어 박스를 열면 이렇게!

가장 위엔 간단한 설명서와 스티커, 그리고 플라스틱 덮개로

잘 보관되어 있는 누피 에어96 본체가

담겨져 있습니다! 저 위에 길다란 공간에 또

여분으로 오는 스위치와 키캡툴, 연결 선, 블루투스 동글 등이

들어있으니 버리지 말고 꼭 확인해주세요!

 

 

 

저의 첫 무선기계식키보드, 누피 에어 96입니다!

키캡은 로우 프로파일 방식으로 많이 낮은 모습인데

제가 하루종일 키보드를 사용해야 하다보니..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일부러 낮은 누피 에어 모델을 선택했습니다.

 

 

 

무선기계식키보드를 처음 사용하는 만큼

어...한영키가 없네? 하고 당황할 수 있지만 윈도우 컴에

키보드를 연결하니 하단에 오른쪽 CMD(ALT)키가 자동으로

한영키로 바뀌더라구요?

 

크게 어렵지 않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남편도 못참고 옆에서 같이 뚱땅거려보기~

남편도 요즘 갑작스레 기계식키보드에 관심을 가지다가

제가 먼저 구매를 하는 바람에 좀 참고 있는데

곧...살 것 같기도 하고ㅋㅋ

 

 

 

이게 처음엔 왜 기계식키보드에 빠질까? 하고

궁금해하고 있었는데 집에서도 외주를 하느라

2시간? 정도 사용해봤거든요

 

정말 눌러볼수록 매력있더라구요

왜 기계식 키보드에 빠지는지 알 것 같아요!

 

보글보글 도각도각한 매력과

언제든 스위치와 키캡을 변경해서

다른 매력을 느껴볼 수 있으니까 그 점도

정말 장점으로 다가오더라구요

 

 

 

저는 고양이를 키우다보니...고양이 털이 정말

오만데 존재하는데(심지어 사진 밑에도 있음)

집에서 잠깐 2시간 정도 사용할 때에도

고양이털이 계속해서 들어가더라구요ㅠㅋㅋㅋ

플라스틱 커버는 버리지 않고 잘 사용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누피 에어96의 더 매력적인 점은...

바로 뒷면! 저는 키보드 뒷면이 이렇게 깔끔하고 이쁜 걸

정말 처음봐서 놀랐어요...진짜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저렇게 포인트로 찐한 오렌지 컬러와 민트 조합도

상큼한 매력이 더해지는 것 같아서 좋아요ㅠㅠ

 

 

 

게다가 제가 무선기계식키보드 누피에어96을

구매할때 스위치 옵션중 위스테리아가 품절이었거든요

우리나라 유튜브나 블로그를 살펴보면 위스테리아가

가장 인기가 많은 것같아서 나도 그걸로 할까..? 하다가

좀더 가볍고 쉽게 눌리는 데이지로 선택했는데

 

문제는 이렇게 스위치를 안주면 되지만!!!

또 비교할 수 있게 여분 스위치를 하나씩 줍니다...

물론 너무 좋아요...너무 좋지만...!

ㅋㅋㅋ자꾸 이러면 더 사게 된단 말이에요!!!

덕분에 청축 적축 갈축부터

알로에 데이지 위스테리아 모두 해봣지만

저는 알로에 데이지 위스테리아 간의 차이점은

크게 못느꼇고...하지만 확실히 이 3가지 라인만의

독특한 매력포인트는 분명 존재했어요

 

일반 게이트론의 적축/갈축과는 확실히 다릅니다!

 

 

 

또 키보드 상단의 윈도우/맥 버튼과

전원 끔/유선/무선 연결로 여러가지 방식으로

이 새로운 무선기계식키보드 누피 에어96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갖가지 매력을 빠르게

접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으로 다가왔습니다.

 

저는 지금 회사 책상에서 무선모드로 사용하고 있어요!

 

 

 

불빛도 은은하게 들어오는게 또 귀여움을

더해주더라구요ㅎㅎ

펌웨어를 따로 설치하지 않아도 FN키와 방향키로

불빛의 밝기, 종류등을 간편하게 설정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NUPHY AIR96 장단점 총정리

 

장점

- 손이 작은 사람은 손을 크게 움직이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

- 로우프로파일로 장시간 작업해도 손목의 피로가 덜함

- 96키의 풀배열로 디자인 작업시에도 문제 없음

- 양 옆에 나오는 LED로 연결 또는 배터리 상태를 항상 체크할 수 있음

 

단점

- 로우프로파일/DSA키캡은 연동되는 제품이 거의 없어

키캡을 바꿀 수 있는 호환성이 별로

- 휴대용이라기엔 아직까진 살짝 무거움

- 키 배열이 좁기 때문에 손이 큰 분에겐 타자가 불편할 듯!

 

 


 

오늘 이렇게 함께 살펴본

저의 첫 무선기계식키보드, 누피 에어96 후기!

어떠셨나요? 저는 이 길로 조금은...기계식키보드에

입문할 것 같아서 더욱 설렜는데요,

이제 이런 로우 프로파일 키보드에 맛들리니

일반 기계식키보드도 하나 마련하고 싶은 욕심이 생기네요ㅎㅎ

그럼 이만 가보겠습니다!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