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즐긴 게임들
작성일
2023. 6. 5. 11:42
작성자
엔살
여성반팔티 쉽게 제작하고 판매하는 방법?
저희 집 고양이 사진으로 손쉽게 만들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의 블로그거리...는 바로

제가 또 가만히 있기 심심해서

일을 벌렸지 뭐에요...ㅎ

 

그래서 바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여성반팔티 쉽게 제작하고 판매하는 법!!

갑시다


 

 

클릭하면 게시글로 이동

저는 기존에도 외주나 개인 취미로 여러 의류나 악세사리들을

만들곤 했는데요, 이런식으로 자수 또는 프린팅을 이용해

여러 의류를 제작한 경험이 있다보니

나만의 티셔츠를 만드는데 큰 위화감이나

거리낌없이 도전할 수 있었어요

 

 

 

최근에도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로

티셔츠를 제작했거든요ㅎㅎ 근데 이렇게 생각해보니

내가 디자인, 일러스트 다 할 수 있는데...

티셔츠 만드는게...넘 쉽지 않나...?

하고 여러 방면을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크리에이터 굿즈샵 마플샵

상품제작부터 배송까지 다 알아서 해주는 세상 모든 크리에이터, 아티스트를 위한 굿즈 커머스

marpple.shop

그렇게 해서 찾은 마플샵!!!

예전부터 개인용으로 쫌쫌따리 제작은

여러번 해봤는데 개인용이 아닌, 판매까지 위한

마플샵 셀러를 등록하는 과정은

저도 처음이었답니다

 

마플샵은 기본적인 남성, 여성티셔츠는 물론이고

폰케이스, 워치 스트랩 등 다양한 굿즈에

디자인만 등록하면 쉽게 인쇄하고 판매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춰져있어요!

 

 

 

모델은 당연~~~저희집 고양이들ㅋㅋㅋ

이게 또 은근...해보니까 너무 재밌더라구요

마플샵 셀러를 등록하고 승인을 기다리면서

마구마구 만들어줬습니다ㅋㅋ

 

이렇게 디자인이 준비 됐다면

다시 마플샵 셀러스튜디오로 돌아가서 

 

 

 

남성, 여성티셔츠 또는

이런 후드티, 바람막이 등 원하는 굿즈에

디자인을 불러와서 적용하기만 누르면 준비 끝!

 

 

 

MOMIKIZI

MOMIKIZI

marpple.shop

 

그렇게 해서...만들어진 저의 샵이

바로 이 MOMIKIZI 샵입니다!

ㅋㅋㅋ남편과 저의 이름, 그리고

키키 지지의 이름을 한글자씩 따서

모미키지라고 부르는데, 그 이름을 따왔어요ㅎㅎ

 

 

 

이렇게 미리보기 이미지까지 편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썸네일 걱정없이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요ㅎㅎ

지금 제 친구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저희집 고양이, 지지 티셔츠입니다ㅋㅋ

 

 

 

저는 같은 디자인을 활용해서 남/여성티셔츠같은

의류 말고도, 이렇게 컵이나 아크릴 키링 등의

굿즈도 만들어봤어요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

 

 

 

남/여성티셔츠같은 의류, 컵은 마플샵 말고도

제작하는 곳이 많지만...저는 애플워치 스트랩

인쇄가 되는 곳은 처음 봤어요;;

 저희집 고양이를 이용한 제작물은 물론이고

이렇게 가끔 제 개인 제작물도 굿즈로 만들어서

업로드할 예정입니다ㅎㅎ


 

그리고 제가 남/여성티셔츠, 굿즈 제작과 판매로

마플샵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저는 디자인 말고는 하는게 아~ 무것도 없기 때문이죠ㅎ

 

인쇄도? 마플샵이

배송도? 마플샵이

다~ 해주니까 저는 정말 디자인 등록하고

저렇게 상품을 만들어 올려두면 바로 작업 끝!

 

집에 고양이때문에 정신없어서 저런 티셔츠를

쌓아둘 공간도 없는데ㅠ

정말 저같은 사람을 위한 딱!! 좋은 판매샵인것같아요ㅎㅎ

 


 

취미로 시작했지만 작업이 너무 재밌어서

가끔 새로운 상품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이미지 클릭하면 링크로 이동

 

지금도 제가 저희집 고양이로 만든 티셔츠를 보곤

친한친구가 부탁해서 그 집 강아지로도 디자인을

만들어줬어요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처럼 꼭 디자인쪽으로 재직하지 않아도!

그냥 이런 이미지 합성이 취미거나,

또는 합성을 할 줄 몰라도 마플샵 프로그램으로도

얼마든지 만들 수 있으니

평소 티셔츠 제작이나 굿즈 제작에 관심있으셨던

분들은 꼭!!! 마플샵으로 남/여성 티셔츠 또는

나만의 굿즈 제작에 도전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