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즐긴 게임들
작성일
2023. 6. 12. 12:55
작성자
엔살
수원인계동맛집 투파인드피터
(TO FIND PETER),
남편이랑 다녀왔어요🍝 넘나 맛있는
파스타+스테이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내돈내산 맛집 리뷰!

오늘은 수원 인계동에 있는

투파인드피터에 다녀왔습니다ㅎㅎ

가봅쉬다~


 

오늘 리뷰하는 수원인계동맛집

투파인드피터(TO FIND PETER)는

인계동 나혜석거리 가운데에 위치해있습니다!

 

근처에 식당들이 대부분 술집, 고기집 뿐이라

이른 점심시간에 방문한 저희는 선택지가

많지 않았어요ㅠ

 

 

 

수원인계동맛집 투파인드피터는

나혜석 거리 스타벅스 건물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스타벅스 입구 옆에 이렇게

조그만 계단과 함께 간판이 걸려있어요!

 

3층도 똑같이 파스타&스테이크를 하는 곳인데

갑자기 마음이 바껴서 2층으로 쇼쇽 들어가보았습니당

 

 

 

수원인계동맛집 투파인드피터는

입구가 엄청 넓어요!

사람이 많아도 북적이지않고

편하게 들어갈 수 있더라구요ㅎㅎ

 

만약 웨이팅이 잇더라도 내부에서 기다릴 수 있는

넓은 공간과 웨이팅 리스트를 작성할 수 있는

기기가 따로 있어서 안심이었어요

저희는 11시 반쯤 방문해서

웨이팅 없이 빠르게 들어갔습니다!

 

 

 

오오...

수원인계동맛집 투파인드피터 첫인상은

일단 굉장히 넓고...쾌적합니다!!!!

요즘 다닥다닥 배치되어있는 곳이 많아서

사람이 많으면 여기가 시장인지 식당인지

구별이 어려운 곳이 많은데

 

사람 많은 곳을 안좋아하는 남편과 저

둘다 매우 만족!!

 

 

 

수원인계동맛집 투파인드피터

인테리어나 분위기 모두 깔끔깔끔 했어용

테이블엔 모두 세팅되어있는 컵과 식기,

메뉴판 등이 미리 놓여져 있습니다

 

 

 

수원인계동맛집 투파인드피터는

내부 전등이 크게 밝지 않고

살-짝 흐린날씨였음에도

넓은 통유리창으로 밖에 보는 맛이

쏠쏠하더라구요~

 

계속 저 창가 자리로 바꿀까...? 했지만

참고 먹었습니다..ㅋㅋ

 

 

 

수원인계동맛집 투파인드피터의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식전빵~

저 해피한 얼굴의 발사믹 글레이즈가

넘 귀엽더라구요ㅋㅋㅋ

 

하지만 저는 안먹고 남편만 냠

 

고르곤졸라 크림 페투치네-19,000원

 

조금 기다리니 나온

수원인계동맛집 투파인드피터의

고르곤졸라 크림 페투치네 입니다!

 

첫입먹고 남편이랑 저 둘다 오잉...?

여기...맛있다, 매우 맛있다~~~ㅋㅋㅋㅋ

최근에 가본 레스토랑 중

파스타 1위였어요ㅠ

고르곤졸라 특유의 강한 향과

맛을 저는 너무 좋아하는 편인데

저와 같다면 매우 좋아하실 것~~~!

 

페투치네의 면 익힘 정도도 적당해서

적당히 씹는 맛도 입고

부드러워서 넘 잘 넘어가더라구요

 

 

목살 스테이크-19,000원

 

수원인계동맛집 투파인드피터의

목살 스테이크입니다! 수비드로 조리됐다해서

시키면서 은근 기대했는데 웬걸

진~~짜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함께 나온 소스는 매운편이라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주의!!

미리 말해줬음 좋았을텐데ㅠ 서빙하시는 분이

따로 언질 안해주셔서 매운거 못먹는 남편만

호되게 당했습니다ㅎ

 

그거말고는 커틀러리 관리도 꽤 괜찮고

일단 너무 부드럽게 잘 썰려서

입에 넣으면 정말 부드러운 마시멜로를 먹듯이

잘 씹힌답니다ㅎㅎ

 


 

 

사진찍고 있는데

대뜸 포켓몬고 하는거 보여주는 남편...

 

수원인계동맛집 투파인드피터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하고

잘 먹고 돌아왔어요ㅎㅎ

 

이날 하필이면 스케일링+이빨치료 하고

먹은 첫끼라서ㅠㅠ 너무 걱정했는데

걱정에 보답하듯 넘 맛있는 점심을 먹어서

기분 좋게 나왔습니다!

 

근처 놀러오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는걸

저는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