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즐긴 게임들
작성일
2023. 8. 17. 18:03
작성자
엔살
군산 외식하려면 어디로 가야할까?
내돈내산 소고기 맛집 "소신"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말복도 지나고 이제는 정말 해도 짧아지고

가을인가..? 싶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네요ㅎㅎ

오늘은 평소와는 다르게! 저 멀리!!!

군산까지 다녀와서 후기를 써보려구요ㅎ

그럼 갑쉬다


 

이번에 다녀온 곳이 왜 군산이냐구요?

저의 친가 시골집이 충남 서천이거든요ㅎㅎ

그래서 종종 외식을 하거나 놀려면 군산까지 나와야하는데

이번에 결혼하고 처음으로 남편과 함께 서천으로 내려갔다가

친정 아부지, 남편, 저 이렇게 셋이서 저녁 먹을 곳을

지인에게 추천받아서! 방문했어요ㅎㅎ

 

다른 메뉴도 많은데 코스는 이렇게 4가지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저희는 3명이라 소고기 맛집 "소신"의

추천을 믿어보고 '신 코스'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인당 1개씩 나오는

한우 소고기 초밥입니다! 오....

가장 먼저 나오다보니 입맛을 확 돋아줄까?

싶었는데 오히려 기대감 업!!!

내가 군산까지 내려와서

이렇게 맛있는 소고기를 먹을 수 있다고..?

싶은 맛입니다ㅋㅋㅋ

 

 

 

뒤를 이어 나온 숙주볶음과 찌개~

군산 소고기 외식은 소신,,,정말 추천드립니다.

찌개가 칼칼한게 느끼할때 한 입씩 넘기기

너무 좋고, 숙주볶음도 매콤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바로~~~ 대망의 메인,

군산 소고기 맛집 소신의 소신 코스!

이렇게 9가지의 고기들이 이름까지 잘 쓰여서

도착하는데 처음엔 양이 조금 적나..? 싶지만

남자 둘 여자 하나, 셋이서 엄청 포식했어요ㅋㅋㅋ

 

가장 마지막은 양념된 고기라서

젤 마지막으로 드시란 안내도 빼먹지 않고 해주셔서~~

저희는 업진살부터 스타트했습니다!

 

 

 

함께 구워먹을 수 있도록 초당옥수수나

꽈리고추, 버섯도 함께 내주셔서

같이 먹으면 정말 너무 맛있답니다...

제가 여태 먹어본 소고기중엔 가장 원탑일 정도로

너무너무 맛있고 만족했어요!!

 

 

 

사실 모르고 그냥 했는데

여기가 반드시 예약이 필수인

군산 소고기 맛집이었더라구요...ㅋㅋㅋ

 

아빠랑 남편, 그리고 저 셋이서

눈만 꿈벅꿈뻑 뜨면서

예약 안했는데용...하니까

다행히 자리가 하나 딱!!!! 있다며

겨우겨우 먹어서 그런지

더더욱 꿀맛이었답니다ㅎㅎ

 

 

 

지금 사진을 봐도 또 먹고싶어요...ㅠㅠ

이 뒤는 당연히 사진이 없습니다...

왜냐구요..?

이성을 놓고 셋이 흡입하느라 바빴거든요ㅎ

 

이 근처가 전부 술집, 고깃집 등등

먹자골목이라 다른 맛집도 궁금했는데

이렇게 군산 소고기 맛집, 소신 방문해서

정말!!!! 궁금증 다 털고 왔습니다.

 

저는 서천 내려갈때마다 일부로라도 들리고싶은

맛이었어요~~~ㅎㅎ

 


 

지금 글을 쓰면서도 너무너무

다시 먹고싶은 군산 소고기 맛집, 소신!!

가족단위로 외식하기에도 너무 좋고

좌석 구분도 잘 되어 있어서

소수로 오기에도 넘 괜찮았어요!!!

 

다만 주차장이 좁으니 이 점은 꼭 주의하시길~~~

오늘의 리뷰, 군산 소고기 맛집 소신이었습니다!

그럼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