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즐긴 게임들
작성일
2024. 2. 28. 17:15
작성자
엔살
꼬마마법사레미 반다이 스페셜 메모라이즈
페페르트 호른 내돈내산 직구 후기!💖

 

드디어...올것이 왔다.

무려 작년 8월에 구매한...

꼬마마법사레미, 오쟈마녀도레미

반다이 스페셜 메모라이즈 페페르트 호른이

도착~~!!!!!

후기 바로 갑쉬다.


 

 

꼬마마법사레미 반다이 스페셜 메모라이즈 견습탭(복각) 내돈내산 직구 후기!💖

꼬마마법사레미 반다이 스페셜 메모라이즈 견습탭(복각) 내돈내산 직구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 많이 늦은...ㅋㅋㅋㅋㅋ 꼬마마법사레미(오쟈마녀 도레미) 반다이 메모라이즈 견습탭

n-sal.tistory.com

 

제가 이전에 구매한 꼬마마법사레미

반다이 스페셜 메모라이즈 견습탭도 리뷰를

했었는데요, 오늘은 바로 이 견습탭과 셋뚜셋투...,,,

페페르트 호른이 도착했습니다!!!

 

 

 

박스 디자인...돌려쓰네...?ㅎ

디자이너 원가 절감 미쳤구요...

이게 이전 완구버전처럼 유치뽕짝한 디자인보단

그래도 스페셜 메모라이즈라는 점을 부각하려고

고급스러움...을 미려나본데

어림없다.

 

 

 

열면~~!!! 사실 쪼금 실망스러웠습니다.

진짜 너무 싸보이는 플라스틱에

페페르트 호른 덜렁, 구슬 덜렁

끝입니다.

 

하...건전지 넣어준거에 지금

2024년 인심 그나마 만족해야할까요?

 

 

 

까내림과 무색하게...정말 너무 영롱하고

이쁜 페페르트 호른입니다..ㅠ.ㅍ..

이 디자인이 지금 30년을 앞두고 있는데도

유치하지 않고 이쁘고 귀엽기만 하다는건

진짜 너무 신기하네요...

 

 

 

반다이 스페셜 메모라이즈 페페르트 호른은

한 손으로 들면 이정도 크기입니다!

제 손이 그렇게 큰 편은 아닌데

한손으로 잡기에 딱 적당한 크기?

정도입니다.

 

 

 

뒷편은 전원 토글과 함께 건전지 넣는

기능적인 것이 모두 몰아넣기~! 되어 있습니다.

건전지는 다행히 넣어져서 왔어요~!!

 

 

 

반다이 스페셜 메모라이즈 페페르트 호른

오직 이것을 위해 존재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바로 마법 구슬을 넣는 기능입니다...

손잡이 부분에 반달 부분을 돌리면

마법 구슬을 넣을 수 있는 홀이 드러나는데요,

 

 

 

 

그래...바로 이거야...ㅠ

혼자 거의 울먹이며 찍었습니다...

구슬을 넣을때마다 소리가 나는~!!

진짜 이 소리가 너무 웅장하지 않습니까..?

과몰입 오타쿠니까 그냥 지나가십쇼 여러분..

 

 

 

 

마법 구슬을 다 넣은

반다이 스페셜 메모라이즈 페페르트 호른,

너무 영롱하죠..ㅠ...

페페르트 호른의 기능은

마법 구슬을 넣을때 나는 효과음,

페페르트 호른을 흔들때 나오는 음악,

버튼을 짧게 누르고, 길게 누르고에 따라

2가지 음악이 나오는 기능이 있습니다.

 

근데 이게 인식...?하는게 조금 애매해서

다른 분들 리뷰도 살펴보니 흔들때 나오는 음악도

나올때가 있고 안나올때가 있고...

버튼을 눌러도 바로 안나오는..,,,

반다이 일 제대로 안하네ㅎ

 

 

 

그래도 이쁜것은 변함 없습니다...

제가 이전에 리뷰한 반다이 스페셜 메모라이즈

견습탭과 함께~!! 하 진짜 너무 영롱하네요ㅠ

쿠루루호른도 마침 예약이 시작돼서 구매할까말까

매우 고민하고 있습니다...집에 놓을데가 없어..ㅎㅠ

 


 

암튼 이렇게 구매한

반다이 스페셜 메모라이즈 페페르트 호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며칠전에는 쿠루루호른도 예약이 시작됐으니

중고로 70~80만원을 호가하고 있는

쿠루루호른 발매로 난리가 나겠네요...^^

암튼 오늘의 후기 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