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즐긴 게임들
작성일
2023. 9. 19. 14:37
작성자
엔살
꼬마마법사레미
반다이 스페셜 메모라이즈 견습탭(복각)
내돈내산 직구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 많이 늦은...ㅋㅋㅋㅋㅋ

꼬마마법사레미(오쟈마녀 도레미) 반다이 메모라이즈

견습탭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내돈내산 직구 후기니까 참고해주세요~!!

갑쉬다


 

저는 해외구매대행 사이트를 사용해서

EMS로 받았습니다!

8월 24일에 받았네용

 

 

구매는 올해 1월 20일!

출시 소식이 들리자마자 바로 했네요ㅠㅋㅋㅋ

거진...7개월의 기다림...진짜 까먹을때쯤

배송되더라구요ㅠ 

 

 

 

꼬마마법사레미 반다이 스페셜 메모라이즈 견습탭!

그래도 좀 소중히 잘 올줄 알았는데

심플의 결정체인 포장..ㅠ

다행히 본품이나 상자에 크게 데미지는 없어서

후다닥 꺼내봤습니다!

 

 

 

예전 완구판은 화려함의 절정이었다면

이번에 출시된 반다이 스페셜 메모라이즈 견습탭은

박스부터 아주 심플합니당

꼭 요즘 나오는 레미 굿즈는 저렇게 흐린..?

색연필로 칠한 느낌으로 일러스트가 전부 통일됐더라구요

예전에 그 찐하고 귀여운 채색이 더 좋은데..ㅠ..

그 점은 아쉽습니당

 

 

 

플라스틱 케이스에 곱게 놓여있는

반다이 스페셜 메모라이즈

꼬마마법사레미 견습탭(복각판)입니다!

하 정말...너무너무 영롱한 이 모습..ㅎ...

 

견습탭이 도착하기 며칠전에

꼬마마법사레미의 두번째 스페셜 메모라이즈로

페페르트 호른도 발매가 결정됐거든요

물론 저는 그친구도 빠르게 선점했습니다ㅎ

이로서 시간이 좀 오래 걸린다 뿐이지

꼬마마법사레미에 등장하는 모든 탭과 호른을

발매해줄것같네요

 

 

 

어김없이 등장한 남편의 참견하는 손

 

 

 

너무너무 귀여운게...

반다이 스페셜 메모라이즈

꼬마마법사레미 견습탭의 저 가운데 음표

보이시나요?? 저 안에서 저게

계속 굴러다니느라 샤카샤카하는 소리가 난답니다

그부분도 너무 귀여워요..ㅠ...

 

 

 

너무...너무 영롱하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저 무지개색으로 빛나는 주변의 구슬들은

누를때마다 각각의 음계의 소리가 나서

그걸로 간단한 연주를 하거나

특정 음을 누르면 빗자루&호른이 튀어나오는

효과음도 나와요!!!


/ / /

 / / /


해당 음계 버튼을 누르고

가운데 음표 버튼을 누르면 된답니다!

이런..오타쿠 취향 저격 기능

아주 칭찬해....

 

 

 

그거 말고도 음계 버튼을 길~게 누르면

다른 악기의 소리로도 음이 나오니

넘나...넘나 귀여운 것입니다...

일단 음계 버튼의 저 구슬이

정말 너무너무 영롱하고 맑고 이뻐요ㅠㅠ

 

 

 

이렇게 뒤에 꽂혀있는 종이를 빼면

완구가 작동하는데 이때!!!!

멀쩡하게 오~~~래 보관하시려면

꼭 완구를 즐기시고 건전지를 빼주세요!

건전지가 꽂혀있으면 장난감 수명 단축에

아아아아주 영향이 큽니다..ㅠ...

 

 

 

아주 땡롱하고 이쁜데...

벌써 플라워탭이 너무너무 기대되네요ㅠ

반다이 스페셜 메모라이즈

꼬마마법사레미 견습탭!

왜 2개를 사지 않았을까 후회중입니다...

 

 

 

소박한 저의 장식장에 거치~~~

저 거치대는 디지바이스 거치용으로 구매한건데

아니나다를까 놓아보니 사이즈가 아주 딱이더라구요

굿굿

 


오늘의 반다이 스페셜 메모라이즈

꼬마마법사 레미 견습탭 리뷰, 다들 어떠셨나요?

얼른 호른도 배송오면 저 옆에 딲!!!!!!

장식하고픈 마음입니다..ㅠ...

 

그럼 오늘의 리뷰는 끝~

 

 

꼬마마법사레미 반다이 스페셜 메모라이즈 페페르트 호른 내돈내산 직구 후기!💖

꼬마마법사레미 반다이 스페셜 메모라이즈 페페르트 호른 내돈내산 직구 후기!💖 드디어...올것이 왔다. 무려 작년 8월에 구매한... 꼬마마법사레미, 오쟈마녀도레미 반다이 스페셜 메모라이즈

n-sa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