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즐긴 게임들
작성일
2024. 2. 18. 23:36
작성자
엔살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 공략 :
러브러브한 포켓몬 보여주기

 

 

안녕하세요! 드디어 결혼 2년만에 신혼여행을 다녀온

엔살입니다. 오랜만이죠?ㅋㅋㅋㅋ

오늘은 오랜만에 돌아온 기념!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 공략입니다.

바로 러브러브한 포켓몬 보여주기~~

바로 가봅쉬다.


 

위치는 이 곳입니다. 스이록 마을에 마을 회관 뒷편이고

돌자마자 가까이 가면 노란 말풍선으로 표시되니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냥 보기에도 이미 이 커플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포켓몬처럼 러브러브하고 우는 여자와 하하하 웃는 남자가

동시에 존재한다?

대화를 걸어봅시다.

 

 

 

자기들처럼 러브러브한 포켓몬을 발견하면

데려와 달라는 부탁을 합니다.

 

 

 

그런게 존재할 리는 없겠지만!이라면

놀랍게도 무조건 있다는 뜻이겠죠?

 

 

 

이 커플이 말하는 포켓몬은 바로 두리쥐~

파밀리쥐로 진화하기 전단계입니다.

도감작을 하신 분들이라면 박스에 한마리 정도는 있겠죠?

꺼내서 파티에 넣어주세요.

 

 

 

파티에 넣어주셨다면 다시 커플에게 돌아가

말을 걸어줍시다.

 

 

 

그래도 바로 인정해주네요.

자신들처럼 러브러브한 존재가 있었다며

기뻐합니다.

 

 

 

보상은 바로 하트(우) 감정 표현

하트(좌) 감정 표현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 공략 :

러브러브한 포켓몬 보여주기 공략이었습니다!

발더스게이트3 공략을 쓰다가 포켓몬 공략을 적으려니

뭔가 허전하고 그러네요ㅎㅋㅋㅋ 간단하지만 참고하실 분은

참고해주세요~~!!! 그럼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