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즐긴 게임들
작성일
2023. 7. 21. 12:25
작성자
엔살
포켓몬고 플러스플러스와
포켓몬GO연동하고 나이트캡 쓴 잠만보 잡기!
(+포켓몬 슬립 연동💤)

안녕하세요~! 오늘은 살~짝 시간이 걸렸지만

드디어 받게된 포켓몬고 플러스플러스!

그리고 포켓몬고 플러스플러스를 포켓몬GO와 연동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ㅎㅎ

그럼 갑쉬다~


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64,800원 구매)

 

저는 6월 23일 예약구매로 구매했습니다!

사실은 더 이전에 일본 포켓몬 센터에서 먼저 판매하는 걸

보고는 해외구매를 해야할까...하다가 조금만 더 기다려보자ㅠ

라는 마음에 기다리니 한국에도 정발을!!

바로 구매했습니다ㅎㅎ

 

 

 

배송은 7월 14일에 맞춰서 잘 받았습니다!

뭐..근데 당일에 대형마트나 이런데에 가서도

구매하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이번 수량을

넉넉히 준비했나 봅니다~

 

다만 좀...이름을 이쁘게 지어주지...ㅋㅋㅋ

플러스 플러스가 아직도 입에 잘 안붙네요ㅠ

 

 

 

기존에 포켓몬고 플러스란 기기를

잘 이용하고 있던 유저로써 새롭게 나온 플러스플러스와

비교를 안해볼 수 없는데요,

 

기존에 쓰던 포켓몬고플러스와 차이점이라면

일단 가장 크게 수면 계측도 가능하단 점이겠죠?

포켓몬고는 아니지만 새롭게 등장한 포켓몬 슬립이란

앱을 통해 수면 데이터로 포켓몬을 잡을 수 있는

새로운 게임이 출시되었는데

우짠일로 얘들이 포켓몬 슬립과 포켓몬고 동시에 사용할 수 있게끔

연동이 잘 되게 만들었더라구요??

 

저런 수면 계측 말고도 기존에 불가능했던

하이퍼볼&슈퍼볼을 던질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어

64,800원이란...사악한 가격에도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뜯어보면 그래도 패키지부터

오 신경 좀 썻는데..? 란 소리가 나오더라구요

자고 있는 피카츄패턴..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ㅋㅋ

불필요한 플라스틱보다 차라리 이런

박스 포장을 좋아하는 저로썬 아주 흡족~

 

생각보다 포켓몬고 플러스플러스 본체 크기가

꽤 되더라구요

 

 

 

구성품은 포켓몬고 플러스플러스 본체와

스트랩, 스트랩과 자석으로 붙일 수 있는 조그만 클립

그리고 충전 케이블을 줍니다!

USB to C타입 충전기인데

혹시 모르니 이 충전기로만 충전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닌텐도도 그렇고 이친구도 전용 충전기가 아닌

다른 충전기로 충전하면 뭔일이 일어나도

보상을 해줄지...모르니까요ㅎ..

전 그래서 꼭 정품 충전기로만 충전하는 편입니다

 

 

 

드디어 꺼낸 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 본체!

제가 손은 조금 작은 편인데

그래서 그런지 거진 손바닥 사이즈;;;

이전에 사용하던 포켓몬고 플러스는

애플워치 스트랩에 끼울 정도로 작았는데

이번 포켓몬고 플러스플러스는 자기 주장이 확실합니다

 

 

 

몬스터볼 가운데는 버튼인데

엄청 크고 불빛이 번쩍인답니다.

근데 이게 묘하게 누르는 맛이 있더라구요ㅋㅋ

 

 

 

위에는 추가 조작을 위한 서브 버튼과

아래엔 충전 단자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얇기는 얇은 편이어서

손에 딱 쥐었을때 그립감이 좋아요ㅎㅎ

 

 

 

뒷면엔 함께 온 스트랩을 끼울 수 있는

고리가 있어서 딱히 저 고리가 아니더라도

목에 걸거나 어디 달아놓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저 아주 작~은 동그라미 버튼이

기기 리셋버튼입니다.

 

 

포켓몬GO와 포켓몬고플러스플러스 연동하기

 

포켓몬GO와 포켓몬고플러스 플러스 기기를

연동하기 위해선 일단 포켓몬GO 화면에서 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하단에 디바이스/서비스 접속을 누릅니다.

 

 

 

여기서 참고!! 기존에 포켓몬고 플러스를

연동하고 계신분들은 포켓몬고 플러스플러스를

사용할 수 없으니 꼭 해제해주세요.

 

저는 이미 기기가 연동 되어있지만

포켓몬고 플러스플러스 사용 설명서 대로

연동하면 금방 연동됩니당

 

 

 

포켓몬고 플러스플러스의 또다른 장점!!

바로 퀵 재연결 모드입니다.

 

이전에 포켓몬고 플러스는 연결이 끊길때마다

그 작은 기기를 또 찾고...버튼을 누르고

포켓몬GO 화면에서도 타이밍 맞춰 버튼을 눌러야

재연결이 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포켓몬고 플러스플러스는 이렇게

퀵 재연결 모드를 켜둔다면 기기를 찾을 필요 없이

빠르게 재연결을 할 수 있어요!!

이게 은근 너무 편하더라구요ㅎㅎ

 

 

포켓몬고 플러스플러스 전용 새로운 리서치

 

이렇게 포켓몬GO와 포켓몬고 플러스플러스 연동을

완료하면 새로운 리서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 포켓몬고 플러스플러스 전용 리서치~!

 

 

 

그러면 이렇게~!

포켓몬고 플러스플러스 유저를 위한

포켓몬GO 새로운 리서치를 진행해

특별한 잠만보를 받을 수 있답니다ㅎㅎ

 

 

 

바로 나이트캡을 쓴 잠만보인데요

너무...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ㅠ

무려 이로치 확률이 있기때문에 꼭!!!!

너무너무 잡고싶어요~~

 

 

 

 

이렇게 연동을 완료한 뒤

자기 전 포켓몬고 플러스플러스를 3초 이상 꾹~ 눌러주면

파란 불이 천천히 점멸하며 수면 계측 모드로 들어가게되는데요,

자고 일어나서 똑같이 3초 이상 꾹~ 누르면

무지갯빛으로 빛나며 수면 계측이 완료된답니다!

 

그렇게 아침에 일어나 다시 포켓몬GO와 연동하면

이렇게~~!! 어젯밤 내가 얼마나 잤는지 시간과 함께

팝업이 뜬답니다~

 

 

 

다른 것보다 일단 파트너 포켓몬의

친밀도를 2칸이나 보너스로 올려주기 때문에!!!

넘 좋더라구요ㅎㅎ

지라치 장기 리서치를 위한 길이

아직 너무나도 멀기때문에...하트하나하나가 아주 소중합니다ㅠ

 


 

포켓몬GO와 포켓몬고 플러스플러스 연동방법은

여기까지 입니다~!! 확실히 메인은 수면계측을 이용한

포켓몬 슬립 플레이란 느낌이 드네요ㅎㅎ

포켓몬GO에서 수면 데이터는 저렇게 기본적인것만

뜨기 때문에..포켓몬슬립이 출시되기까지

포스팅을 미루다 이제서야 포스팅했습니다ㅠ

 

포켓몬슬립 앱 글은 이어서 바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쪼금만 기다려주세요! 그럼 안뇽~

 

 

 

포켓몬슬립과포켓몬고플러스플러스 연동해서수면데이터 측정하는 방법!(+나이트캡 쓴 피카츄⚡

포켓몬슬립과 포켓몬고플러스플러스 연동해서 수면데이터 측정하는 방법! (+나이트캡 쓴 피카츄⚡) 안녕하세요~! 먼저 쓴 글과 바로 이어지는 글입니다! 바로...포켓몬슬립과 포켓몬고플러스플

n-sal.tistory.com


(2023.07.24 추가+

 포켓몬고 플러스플러스를 이용해 수면계측을 할때

꾹 눌러도 빨간불만 나오고 수면계측이 시작이 안되면

반드시!!! 평평한 바닥에 놓고 수면 계측을 시작하셔야합니다

계속 빨간불만 뜨고 수면 계측이 안된다면

평평한 곳에 두고 해보세요~~

포켓몬고플러스플러스 오류 해결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