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즐긴 게임들
작성일
2023. 5. 30. 11:03
작성자
엔살
포켓몬GO:그림자 뮤츠 이로치 잡고 왔어요💕
(+포켓몬고 마스터볼 얻는 방법)

 

안녕하세요~! 주말에 바로..

그림자뮤츠 이벤트가 있었죠ㅎㅎ 다들

고개체 잡으셨나요?

저는 고개체~~~까진 아니어도 나름

괜찮은 득을 해서 자랑도 할겸...

포켓몬고 마스터볼을 생각보다 사용하는 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글을 써보려구요!

갑쉬당


 

 

포켓몬고 마스터볼이 풀린다는 소식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했는데...몇달동안 다음 퀘스트 없이

공간만 차지하던 힘차게 GO! 퀘스트의 최종 보상이

마스터볼인 것으로 공개됐죠?

 

저는 아무 생각없이 퀘스트를 깨다가

갑작 마스터볼을 줘서

정말 깜짝 놀랐지만요...ㅋㅋㅋㅋ

 

 

내용도 그렇게 크게 어렵지 않아서

저는 그림자 뮤츠 레이드가 시작하는

주말 전 미리 끝내놓고 기다리기만 했답니다ㅎ

 

 

 

또 새롭게 추가된 아이템도 있는데 바로 그림자 조각!

GO로켓단을 이기거나 하면 보상으로

그림자 조각을 주는데, 4개를 모으면

정화 크리스탈로 변환할 수 있더라구요

 

 

 

이번 그림자 뮤츠 레이드가 진짜

난이도가 있어서...너무 당황스럽더라구요;;

그래도 못해도 CP 3000대인데

폭주한 상태가 아니어도 한방 맞고

쓰러지는 애들이 대부분...ㅋㅋㅋ

상처약이랑 기력회복템이 진짜

엄청 소모됐어요ㅠ

 

 

 

너무 웃긴게...제가 토욜에 시댁 모임이 있어서

남편하고 둘이 다녀오느라 하루종일

뮤츠 레이드를 못해서ㅠ

이번 뮤츠는 포기해야겠다~ 이러던 와중

화장실이 너무 급해서 집가다 들린

용산아이파크몰에 레이드가 엄청

많더라구요;;;

 

 

 

제가요...?

넘나 당황스러운 최고 공격자 타이틀...

 

어쨋든 그러고 뮤츠를 잡으러 들어갔는데...?

 

 

?

저 뮤츠 처음 잡는데요...

너무 당황스럽게 첫 그림자 뮤츠에

이로치를 보고...냅다 마스터볼을

던져버렸어요ㅎ

 

포켓몬고 마스터볼을

그냥 일반 볼 처럼 던져야하는건가?

무조건 잡히는 건 알겠는데

일반 볼 처럼 던지다 실패하면...?

했는데 마스터볼은 특별한 연출과 함께

100% 확률로 성공이더라구요

 

 

 

깐지나요~~ㅋㅋㅋ

같이 레이드 했던 남편은 못잡고

저만 이로치 득 하는 바람에 옆에 시무룩...하고 있는데

옆에 바로 다른 뮤츠 레이드가 또 떴더라구요?

 

용산역 아이파크몰 진짜 좋았던게

사람이 많으니까 20명도 금방 차고

아무리 사람 없어두 10명 기본...

그래서 저 혼자 냅다 들어가서 팼는데

3성 고개체 뮤츠가 딱 떠줘서

이로치는 아니지만 잡아다 남편 냅다 줘버리기ㅎㅎ

 

 

 

다음날인 일욜에 친구 부부가 집들이를

(거진 1년만...) 오기로 했는데

밖에 비도 너무 많이 오고...

4명 다 포켓몬 고에 미쳐있어서

점심만 먹구

"우리 어제 용산 갔는데 진짜 좋았거든...

같이 갈래.,,?" 하고 바로 4명이 용산역으로~~

ㅋㅋㅋ 근데 진짜 사람이

역대급으로 많았어요ㅠ

비도 오고, 여러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사람들이 엄청 몰리더라구요

 

그치만 좋은 구경도 하고

뮤츠 레이드도 3번인가 4번 정도

클리어!

 

 

 

저녁 시간에 도대체 뭘 먹어야 하고

두리번 거리는데 대부분 웨이팅이 1시간이

기본으로 걸려있어서ㅠ 사람이 젤 없는

편백집으로 들어갔는데

웬걸 너무 맛있어서 4명이서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ㅋㅋㅋㅋ먹고 나서 바로 이자리에서 뮤츠 레이드 또 하고~

 

 

 

이런 비오는 날 실내에서

포켓몬고 하려면 용산아이파크몰

정말 추천합니다!!

 

기본 20명에서 17명까지

좌르륵 차서 그림자 뮤츠같이

사람이 많이 필요한 레이드에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웃긴게...

아이폰이랑 갤럭시 GPS 차이가

은근 심하더라구요?

저랑 친구 부부 2명은

아이폰이라 레이드가 잡히는데

혼자 갤럭시인 남편은 GPS 차이가 심해서

혼자 완전 다른 곳 가있고...이런 현상이

지속돼서 레이드 참가를 못한 적이 많아요;;;

 

이런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