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즐긴 게임들
작성일
2023. 6. 15. 10:47
작성자
엔살
선헤이븐 공략 : 여름 28일차 이벤트
'해변 바베큐'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스팀 게임, 선헤이븐의 여름 이벤트,

해변 바베큐 참석하기 공략입니다!

 

선헤이븐 여름 해변 바베큐
날짜 여름 28일차 오후 12시에 마을 광장에서 퀘스트 시작으로 입장 가능
공략 팁 골드를 넉넉히 챙겨가기

 

다른 이벤트들과 마찬가지로 12시

마을 광장에서 버나드와 대화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멀티라면 좀 일찍 가야합니다...동시 대화가 안돼서

제가 먼저 입장하고 남편이 12시 10분 넘어가서 대화하니

이벤트 진입을 못함ㅠㅠ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해변에 여러 NPC들이 모두 모여있어요!

 

 

 

여름 해변 상점 옆을 보면

스노우콘 자판기가 있답니다

잊지말고 하나씩 챙겨주시기~

 

 

 

이번 선헤이븐 여름 해변 바베큐 이벤트에선

다른 NPC가 아닌 우리에게 익숙한 에멧이

상점을 하고 있어요~

 

 

 

선헤이븐 여름 해변 바베큐 이벤트

특별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각종 음식과 가구입니다!

 

꼭 구매하실 건 남은 개수 1개뿐인

 

베이컨 버거

아이스크림 채찍

아일랜드 펀치

 

입니다. 이렇게 하나씩 있는 음식은

스탯을 영구적으로 올려주는 음식이

대부분이니 어느 이벤트던

꼭 구매해줍시다!

 


선헤이븐 여름 해변 바베큐 이벤트 상점


베이컨 버거

마나 회복 +100 / 마나 회복량 UP 소량(영구적)

아이스크림 채찍
마법 공격력 UP 소량(영구적)

아일랜드 펀치
마법 공격력 UP 소량(영구적)

 

 

 

선헤이븐 여름 해변 바베큐 이벤트

상점 구경을 다 하셨다면

버나드에게 말을 걸어

핫도그 먹기 대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선헤이븐 여름 해변 바베큐 이벤트의

핫도그 먹기 이벤트가 시작하고

사회자를 맡은 록키의 참가자 소개가 시작됩니다

 

 

 

다들 경쟁이 아주 치열하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참가한 플레이어 소개를 하고난 뒤

선헤이븐 여름 해변 바베큐 이벤트배

핫도그 먹기 대회가

드디어 시작하려합니다

 

 

 

게임 방법은 키보드 E키를 최대한

빠르게 많이 누르면 이기게 되는데요,

난이도가 그렇게 어렵지 않으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5초 동안 열심히 연타~~~

 

 

 

25초 동안 핫도그 137개를 먹었네요ㅋㅋㅋㅋ

이렇게 플레이어가 승리하면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아주 웃기게 생긴 핫도그 모자를 줍니다...

 

 

 

핫도그 모자를 쓰고

선헤이븐 여름 해변 바베큐 이벤트

마지막 이벤트를 보러 갑쉬다

 

 

 

선헤이븐 여름 해변 바베큐 이벤트의

마지막을 장식할 피날레는 바로

불꽃놀이!

 

 

 

마지막에 이렇게 여러 폭죽들이 터지는 것을

마무리로 이번 선헤이븐 여름 해변 바베큐 이벤트는

끝이 납니다~

 


 

저 핫도그 모자 너무 어이없지 않나요

ㅋㅋㅋㅋ귀엽긴 한데...너무 웃겨서

상자에 고이 쑤셔넣어 보관중입니다..ㅋㅋㅋ

암튼 이렇게 선헤이븐 여름 해변 바베큐 이벤트

공략글이었습니다!

그럼 이만~~

 

 

 

선헤이븐공략 모음집, 각 분야별 공략 정보(시즌보스, 낚시, 펫, 건물 수리 등등)

선헤이븐공략 모음집, 각 분야별 공략 정보 (시즌보스, 낚시, 펫, 건물 수리 등등) 안녕하세요! 요즘 선헤이븐 공략에 대한 글을 많이 쓰고있는데 와중에 링크를 타고 갈 수 있는 대표 글이 있으

n-sal.tistory.com

 

 

선헤이븐공략 : 살롱 짓고 게임 내 종족/외형 변경하는 방법공략

선헤이븐공략 : 살롱 짓고 게임 내 종족/외형 변경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롭게 들고 돌아온 선헤이븐 공략입니다ㅎㅎ 오늘 알려드릴 공략은 바로! 선헤이븐 살롱으로 종족/외형 변

n-sa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