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즐긴 게임들
작성일
2023. 5. 30. 18:48
작성자
엔살
선헤이븐공략: 동물을 위해 스킬 정보,
농사 스킬 50레벨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선헤이븐공략은 바로!

농사 50레벨 이상이 배울 수 있는

동물을 위해 스킬입니다!


 

사실 엄청난 기술이 있는 스킬은 아니고

너무 귀엽고 웃겨서 가져온 선헤이븐 공략인데요,

알아볼 동물을 위해 스킬은

농사 50렙 이상이어야지 배울 수 있는 스킬입니다!

 

설명은 헛간 동물들이 이제 매우 행복해하며

게임 플레이 혜택은 없다고 하는데요,

 

 

 

이 스킬을 찍으면 갑자기

동쪽 숲 윗쪽에 위치한 우물가로

화면이 넘어가며 웬...

소...?의 형상을 한 요정이

빙글빙글 돌고 있습니다

 

 

 

아무것도 안하고 정말 스킬만 찍었을 뿐인데

여태 절 바라보고 있었단 소 요정이

저를 부른건데요,

 

 

 

다른 경험치나 골드를 벌 수 있는 스킬 말고

동물들의 행복을 위해 이 스킬을 찍은걸

고마워한다고 하네요

 

 

 

소 요정이 들고있는 저 지팡이를

흔들면, 이제 모든 농장 동물들이

저를 사랑한다고 합니다!

 

 

 

한순간 캐릭터가 빛나며

정말 어떤 마법이 걸린듯한 기분인데요,

 

 

 

소 요정의 축복이라고 하네요!

모든 동물의 사랑을 받을 수 있고

소 요정은 이 사랑과 선함을

세상에 전파시키길 원합니다

 

 

 

웃긴게 정말...

아무런 혜택도 없습니다.

 

농장의 모든 동물들이 절 사랑하게 된다고 하길래

헉 그러면 황금 하트로 바로 변하나...?

했는데 정말 아무 혜택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랍게도 관련 업적도 없고

정말 이벤트성으로만 넣어둔 스킬이더라구요

전 이벤트씬이 귀여워서 만족했습니다ㅎㅎ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포스팅 해봤어요!

선헤이븐 플레이 중이시라면

참고 부탁드립니다ㅎㅎ

 

 

 

선헤이븐공략 : 녹슨 부적 얻는 방법, 선헤이븐 TIP

선헤이븐공략 : 녹슨 부적 얻는 방법, 선헤이븐 TIP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선헤이븐 공략! 오늘은 숨겨진 히든 보상을 얻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ㅎㅎ 그럼 바로 갑쉬다 오늘의 공략,

n-sal.tistory.com

 

 

선헤이븐공략 모음집, 각 분야별 공략 정보(시즌보스, 낚시, 펫, 건물 수리 등등)

선헤이븐공략 모음집, 각 분야별 공략 정보 (시즌보스, 낚시, 펫, 건물 수리 등등) 안녕하세요! 요즘 선헤이븐 공략에 대한 글을 많이 쓰고있는데 와중에 링크를 타고 갈 수 있는 대표 글이 있으

n-sa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