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즐긴 게임들
작성일
2022. 12. 13. 16:50
작성자
엔살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
대량발생 이로치작, 이제 이로치 포켓몬
쉽게쉽게 파밍합시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 팁입니다ㅎㅎ

오늘은 정말 포켓몬스터에 빠질 수 없는 포인트인

이로치 포켓몬을 빠르게 잡을 수 있는

대량발생 이로치작을 소개해드릴게요!


대량발생 이로치작 필수 준비물, 빛나는 부적은 어디서 얻을 수 있나요?

 

대량발생 이로치작을 하기 전 필수 준비물인

빛나는 부적! 시리즈마다 모든 도감을 채우면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빛나는 부적은

이번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에서도 동일하게

모든 포켓몬 도감을 채우면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에선

도감 화면에서 X버튼을 누르면 별개로 이렇게

보상창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유일하게

울트라볼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잊지 마시고 받아주세요

 

 

 

그리고 아카데미 생물실을 방문하면

만날 수 있는 NPC 지니어에게 말을걸면~~~

이렇게 빛나는 부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상장도 주더라구요ㅋㅋㅋ


 

이제 여기서부터! 게임설정의 자동저장을 꺼주세요

매우 중요합니다!

 

원하는 포켓몬 대량발생이 나올때까지 타임슬립하기

 

유튜브나 이곳저곳 찾아보니

대량발생을 띄울때 캐릭터가 있는 위치가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원하는 포켓몬 서식지에서 대량발생을 띄워야

그 포켓몬이 나온다고 합니다! 얼추...맞는거같아요

꼭 그 포켓몬 서식지에서 대량발생 작업을

시작하도록 합시다!!

 

게임을 끄지않고 홈버튼을 눌러 스위치 본체 설정에서

시간을 23:59분으로 설정한 뒤 게임으로 돌아와주세요

저 23:59분에서 00:00으로 넘어가는 기점으로

맵상의 대량발생과 테라스탈레이드가 초기화됩니다

 

 

 

대량 발생은 이렇게 포켓몬 마크와 함께

뒤에 붉은 아이콘이 깜빡거리는게 이 포켓몬

대량발생이라는 의미에요!!

정말....정말 안나옵니다 이브이...

전 이브이 대량발생띄우는데 9시간 걸렸어요..^^

 

 

 

원하는 포켓몬 대량발생이 떴다면

꼭!!!!!저장을 해주시고

대량발생 포켓몬을 레츠고로 마구마구 잡아줍시다!

대량발생 포켓몬을 60마리 이상 잡았을때

기존 1/4096의 확률이던 이로치 확률이

빛나는 부적+60마리 이상 잡으면 1/819까지

떨어지게 됩니다!

 

60마리를 일일이 셀 수는 없으니

대량발생 포켓몬을 잡다보면 오른쪽 상단에

대량발생한 (원하는 포켓몬)의 수가 얼마 남지 않았다...

라는 문구가 뜨고난 후 4~5마리쯤만 더 잡아주세요!

넘 많이 잡으면 대량발생이 끝나버리니 꼭! 잊지말고

4~5마리만 더 잡아줍시다

 

그리고 또 여기서 저장!!

대량발생이 끝나더라도 이미 앞서 저장을 해두었으니

꼭 저장을 생활화합시다...

마찬가지로 이후 이로치가 나오지않아도

이 저장 기점으로 돌아오면 다시 이로치작을 할 수 있으니

꼭!!! 저장해주세요

 

 

반짝반짝 파워+조우 레벨 3레벨 샌드위치 만들기

 

그다음 피크닉을 열어 반짝반짝 조우레벨 3의 샌드위치를

만들어주세요! 생긴건 이딴게...샌드위치..? 스럽지만

성능은 확실하답니다

 

 

 

그렇죠?

ㅋㅋㅋㅋ샌드위치 레시피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샌드위치를 만들다가

재료가 떨어진다면 게임을 다시 시작하고

저장시점으로 돌아가 다시 피크닉을 열고

다시 샌드위치를 만들어줍시다...

 

빵을 덮다가 재료가 쏟아질 것 같다면

빵뚜껑은 덮지않아도 OK~~

 

 

이렇게

빛나는 부적 + 60마리 잡기 + 레벨3샌드위치를

먹는다면 이로치 확률이 1/512까지 높아진답니다!

 

 

 

이번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에서는

이로치 대량발생이 정말정말 쉽답니다..

이제 저 상태에서 더이상 포켓몬을 잡지 않고

쓱~ 둘러보고 이로치가 없다면

 

1. 마을 바로 옆이라면 마을과 밖으로 왔다갔다하며 초기화

2. 피크닉을 열었다 닫아서 초기화

3. 먼~ 거리로 왔다갔다하며 초기화

 

이 3가지 방식을 이로치가 나올때까지 해주시고

안나왔다면 저장을 하지않고 게임 종료후

다시 샌드위치 만들고 반복~ 이랍니다

 

사실 대량발생작이 더 어렵지

정작 그 이후론 이로치가 정말 잘 나오거든요

 

 

 

이브이 이로치의 경우..

대량발생이 정말 안뜬다는 후기를 듣긴 했지만

이렇게 안뜰진 몰랐어요...ㅠㅠㅠ

9시간동안 대량발생작만 하고

이로치는 20분..?만에 바로 나와줬어요...

 

 

 

이 친구는 파괴광선 님피아로 자랐답니다~

이렇게 이브이 같이 대량발생 이로치작해도

색깔차이가 분명하면 정말 쉽지만

정말 지옥은...따로 있었어요

 

 

 

바로...카르본 이로치..

이 친구 대량발생 이로치작하는데

하나하나 눈을 마주치고 확인해야하니

눈알 빠지는 줄 알았어요ㅋㅋㅋㅠ

 

 

 

카르본 대량발생 이로치작을 한 이유는

레이드에서 사용하기 위해 한 마릴리와 님피아랑은

다르게...정말 제 최애 포켓몬이라ㅎ

 

 

 

이번 시리즈에서 정말 파트너같이

꼭 붙어다녔답니다ㅠ 

 

그래서 빛나는 부적 얻자마자 사실

제일 먼저 대량발생 이로치작을 해줬어요ㅎㅎ

얼릉 피케마을 달려가서 축복받은갑옷 교환하구

바로 진화~~

 

 

 

카디나르마 이로치는

카르본이랑 똑같이 정말 눈만

파란색으로 변한답니다! 하지만 이 점마저...

정말 좋아요ㅠ 어차피 제일 좋아하는 색도

빨간색이니까~~

 


 

대량발생 이로치작 작업방법~~ 잘 보셨나요?

이번 시리즈는 정말 이로치 작업하는게 쉬워서 할맛 나더라구요ㅋㅋ

알까기 작업은 박스 비우는게 너무 귀찮아서...ㅠ

하기싫었는데 이렇게 쉬운 방법이 있어서

넘 좋아요ㅎㅎ

 

여러분도 원하시는 이로치 포켓몬 있으시면

꼭! 대량발생 이로치작으로 얻으시길 바래요ㅎㅎ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킬리아 대량발생 없이도 이로치 잡는 방법(장소+샌드위치 공략)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 킬리아 대량발생 없이도 이로치 잡는 방법 (장소+샌드위치 공략) 안녕하세요~! 아직도 많은 분들이 포켓몬 스칼렛/바이올렛을 플레이 하고 계실텐데요, 오늘은 바

n-sa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