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즐긴 게임들
작성일
2024. 3. 18. 20:58
작성자
엔살
코랄아일랜드 공략 :
벚꽃 축제 이벤트, 포트럭 재료 준비하기!

 

안녕하세요!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그간 또 많은 일이 있었죠...ㅋㅋㅋ

바쁜 일이 얼추 정리..?는 안됐고

그냥 새로운 게임은 안할 수 없으니

냅다 들고왔습니다.

 

 

바로 코랄아일랜드! 벚꽃 축제 공략~

바로 가봅쉬다.


 

코랄아일랜드 벚꽃축제는

봄 10일째 되는 날에 시작됩니다.

정말 급박하게 시작하는 이벤트,,,

위치는 마을 상점가에서

위쪽으로 올라가주시면

표지판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는데요,

 

 

 

스타듀밸리나 선헤이븐같이

농사짓고 커뮤니티가 중요한 게임들을

여러 플레이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봤지만 확실히 코랄아일랜드가

가장 최신게임이다보니 아 진짜 이벤트스럽게

만드는거에 집중했구나!! 라는 점이 정말 느껴진답니다.

 

 

 

코랄아일랜드 체리 블라썸 페스티발,

바로 벚꽃 축제입니다!

 

 

 

일단 시작하게 되면 도대체

뭘 해야하지..? 누구랑 말걸어야하는데..?

라던 의문에 부응하듯...

P를 누르면 팸플릿을 펼쳐볼 수 있는데

우리가 코랄아일랜드의 이벤트에서

어떤 즐길거리가 있고, 또 스토리 진행에 있어서

주요 활동이 어떤건지도 명확하게 나와있어요!

 

저는 2번 포대 뛰기,

3번 벚꽃 축제 부스부터 보고오겠습니다!

 

 

 

코랄아일랜드는 이렇게 이벤트마다

각종 대회로 즐길거리를 마련해놨는데

이거 생각보다...많이 빡셉니다...ㅋㅋㅋㅋ

생각보다 난이도가 있어요ㅠㅠ

직접 플레이해보시는 것을 추천!!

벚꽃 축제는 포대 뛰기 대회랍니다.

 

 

 

상점에서는 벚꽃 축제 톤앤매너에 맞게

벚꽃에 관련된 여러 핑크핑크,, 오리엔탈st의

옷, 가구템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옷은 이후에 의상점이 문을 열면

언제든지 구매할 수 있지만

가구는 벚꽃축제SHOP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니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참고해주세요!!

 

그치만 플레이 10일차에 이런...가구들을

살 수 있을리가ㅎ

눈물흘리며 내년을 기약해봅니다.

 

 

 

주요 활동인 포트럭 파티를 위해

큰 전골냄비에 다가가면

원하는 재료 하나를

기부할 수 있는데요,

 

 

 

전골엔 역시 뭐다?

표고버섯을 하나 넣어줬답니다.

 

 

 

냄비에 다시 한번 상호작용을 하면

벚꽃축제 본 행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마을에 있는 여러 사람들이 모였네요.

10일차라 아직 본 적 없던 NPC들도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즐거웠어요ㅎㅎ

 

 

 

코랄아일랜드 시장인

NPC 코너가 이벤트를 진행해주십니당

 

 

 

이 포트럭엔 깊은 의미가 있다며

드디어 시식을 해본다고 하는데요,

 

결과는...!

 

 

 

ㅎ...별 달린 음식이 아니면

그냥 그렇단 후기만 들려주십니다ㅎ...

그래도 안나쁜게 어디에요~

 

 

 

단체로 분위기가 가라앉았지만

그래도 훈훈하게 끝난 코랄아일랜드,

벚꽃 축제 이벤트 공략이었습니다!


 

새롭게 시작한 공략 게임,

코랄아일랜드의 첫번째 공략이었습니다!

역시 저는 이런 게임이 너무 좋은거같아요ㅠㅋㅋ

마찬가지로 여러 공략글, 열심히 적을테니

여러분 모두 많관부입니당

그럼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