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즐긴 게임들
작성일
2024. 3. 26. 12:56
작성자
엔살
코랄아일랜드 공략 :
동물 축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름 축제!(+황금알, 황금우유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코랄아일랜드 공략입니다.

오늘의 공략은 바로!!! 여름 12일에 진행되는

동물 축제입니다. 

 

 

앞서 다른 축제들과는 다르게

동물이 있어야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그 전에 갖춰야하는 조건이 좀 있는 편입니다.

같이 가봅쉬다.


 

먼저 반려동물!!!

반려동물은 마을회관에서

반려동물 침대를 구매해야지만

입양할 수 있는데요, 침대만 구매하면

동물은 어떤 동물을 골라도 무료이니

잘 선택해서 데려와주세요!!

 

애정도에 따라서 더 유리해지니

빠르게 데려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려동물을 입양하면

하루 뒤인 다음 날 아침

이렇게 집 앞에 데려와준답니다.

 

 

 

귀여워..ㅠ...저는 저희집 큰 고양이와

똑 닮은 검은 고양이로 데려왔어요.

 

 

 

눈색이랑 얼굴, 그리고 살짝 희끗한 털까지

완벽하게 똑같은 키키!!! 진짜 너무 귀엽죠ㅠ

 

 

 

이렇게 델고온 반려동물은 밤에는

집 안에 놓아준 침대에서 잠을 자고

아침엔 같이 일어나 농장에서 돌아다닌답니다.

 

아침마다 한번씩 만져주면 친밀도가 올라요!


 

이밖에도 코랄아일랜드 동물 축제는

닭, 소와 함께 나가는 게임도 많은데

저는 준비를 못햇네용...ㅎ..

여러분은 꼭 동물 축제 전까지

축사와 닭장을 만들어서

동물축제를 대비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을로 가면 축제가 시작됩니다.

코랄아일랜드 동물축제의 여러 즐길거리를

미리 한번 쓱 보여주네요.

 

확실히 스타듀밸리나 선헤이븐보다

동물에 뭔가 좀 더 초점이 나눠져있어서

길에도 돌아다니는 고양이나 강아지,

이렇게 사람들과 함께하는 동물들을 볼때마다

너무 귀엽더라구요ㅠ

 

 

 

코랄아일랜드 여름 12일차,

동물 축제가 시작됐습니다~!

 

 

 

코랄아일랜드 동물축제

팸플릿을 함께 살펴봅시다!!

이번 축제는 미니게임으로

반려동물 경연 / 소 경연 / 닭 경연 / 로데오

4개의 미니게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동물 축제 부스에서는

건초와 닭 슈트 그리고 다양한

동물 모양의 덤불 장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름이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위엄있개, 짖지말개 덤불이라니ㅠ

 

 

 

이번 축제에서 가장 추천드리는 미니게임은

바로 이 로데오게임입니다!

위, 아래, 양 옆 4가지 방향에서

갑자기 튀어나오는 버튼을

최대한 빨리 누르는 게임인데요,

 

 

 

잘 지켜보고만 있어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게임이고,

동물 축제에서 반려동물이 없어도

즐길 수 있는 유일한 게임이라

꼭 추천드립니다!!

 

 

 

1등 하기도 굉장히 쉬우니 75초 이상 되시면

여유를 가지고 끊어주세요!

 

 

 

그 다음은 반려동물 경연입니다.

저는 키키를 데리고 참가했어요!

 

 

 

뒤에 반려동물을 데리고 달리는 게임인데

질주를 쓰면 속도가 빨라지는 대신

반려동물이 중간에 뚝 멈춰선답니다..

그러면 다시 뒤돌아가 얘를 데리고 가야합니다.

 

친밀도가 높을수록 유리한 것 같으니

꼭 친밀도가 가장 높은 친구로 참가해주시고

질주를 쓰다보면 갑자기 반려동물도

질주할때가 있는데 그 타이밍을 맞추면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소 경연 미니게임입니다.

소가 저 일렬로 된 길을 이동하면서

풀을 먹을때 나타나는 키를 누를수록

빠르게 이동합니다.

 

어렵지 않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소일이가 우승했네요ㅎㅎ

 

 

 

그 다음은 닭 경연입니다!

닭 경연은 너무 웃긴게

무슨 철권같이 화면이 나오는데요ㅋㅋㅋ

 

 

 

생긴건 철권이지만 게임 방식은

로데오와 똑같습니다ㅋㅋㅋ

위 아래 양옆, 4군데 방향에서 나오는

키를 빠르게 누르면 이기는 게임입니다.

 

 

 

마찬가지로 계일이로 우승~!

 

 

 

1등 보상으로

여우 테마 반려동물 침대를

받았습니다.

 

사실 동물축제에서 우승해야 하는

진정한 이유가 따로 있는데요,

 

 

 

동물 축제 다음날...이렇게

받은 공헌 포인트를 받고

닭장에 가보면?

 

 

 

이렇게 황금알이 놓여있습니다!!

 

 

 

닭장에 안내판을 살펴보시면

바로 이렇게, 동물 축제에서 우승한 동물은

목에 우승 메달이 걸리며

특별한 표시가 되어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 이 우승 메달을 한 동물이

앞으로는 황금알을 낳는다는 점~!

그럼 같이 우승한 소일이는 어떨까요?

 

 

 

계일이는 작아서 잘 안보이지만

소일이도 마찬가지로 우승메달을

목에 걸고 있습니다.

 

 

 

바로 이렇게~!!

소일이도 마찬가지로

황금 우유가 나오네요.

 

 

 

제 위치에서 가까운 마요네즈 기계와

치즈 압착기 둘다 황금알과 황금우유를

넣어봤는데요,

딱히 황금 마요네즈나 황금 치즈가 있는게 아니라

2개를 넣은걸로 쳐주더라구요,

 

그래도 이걸로 생산량이 2배로 뛰니

다른 닭과 소도 내년 축제에 꼭

내보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코랄아일랜드, 여름 축제인 동물 축제

공략이었습니다. 그럼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