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즐긴 게임들
작성일
2023. 12. 18. 18:13
작성자
엔살
발더스게이트3 공략 :
절망의 용광로에서 노움 일행 구하기
(+필로민 위치) 퀘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의 발더스게이트3 공략,

바로 절망의 용광로편입니다.

 

 

니어와의 전투신이나

그 이전의 상황은 분기점이 모두 갈리니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필로민의 위치부터 보겠습니다.

갑쉬다~!


지금 캐릭터들이 위치한 곳

 

절망의 용광로에서 노움 일행 구하기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그냥 폭탄으로

니어가 갇혀있는 바위더미들을 날릴 수도 있지만

노움들의 대화를 듣다보면

'필로민'이라는 한 노움이 언급됩니다.

 

이 필로민이 노움들 사이에 전설로만 내려오던

폭탄을 들고 튀었다는데요,

설득으로 잘 구슬려보면 필로민이 도망간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줍니다.

 

 

 

그쪽으로 올라가다보면 이렇게

필로민이 숨어있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후다닥

 

 

 

일단 필로민은 우리를 극도로 경계합니다.

당연합니다. 그냥 쥐새끼 한마리가 지나가도 경계할 판에

저는 드로우거든요.

 

 

 

이전에 노움들과의 대화를 듣고 오면

저렇게 저 화약이 어떤 것인지 예상할 수 있는데요,

향만으로도 일반 화약과는 차이점이 있다고 합니다.

 

 

 

카를라크..일단 조용히해봐

 

 

 

아니나다를까

입 안다물어서 한번 혼나고 시작합니다.

 

 

 

필로민이 맞냐고 물어보면

2차로 화를 냅니다.

애가 그냥 화가 많네요....

 

 

 

언더다크에서 배를 타고 건너오는 저의 모습을

봤다고 합니다. 근데 그럼 절 의심할 수가 없는게

배에 타있는 드웨가를 싹 죽이고 왔는데도

절 의심하다뇨... 나름 억울합니다.

 

 

 

일단 저를 참된 영혼으로 오해하고 있나봅니다.

잘 설득해서 진정시킵시다.

 

 

 

사실 그런다고 잘 진정되진 않구요

끝까지 지 할말만 합니다.

거기 갇혀있는 노움들을 구하기 위해서라도

꼭 폭약이 필요하다고 말해도

별로 동족을 생각하거나 걱정한다는 어투는

아니네요.

 

 

 

뭔가의 임무가 걸려있나봅니다.

그래도 동족들의 걱정은 살~짝? 하네요.

저 폭탄을 발더스게이트로 옮겨야한다는데요,

 

겨우겨우 빌붙어서 한 줌 얻었습니다.

 

 

 

암튼 얻고자하는 화약은 얻었으니

필로민은 그냥 보내줍시다.

 

 

 

필로민을 걱정하던 애인도

별로 생각이 없나봅니다.

 

 

 

레이젤이 거기에 또 거드네요.

 

 

 

암튼 이렇게 필로민을 보내주면

빠르게 튀어갑니다.

 

다시 니어가 갇혀있는 바위 더미들쪽으로

이동하다가 중간에 드웨가들의 장로인

브리트바와 대화하고

원하는 일을 하나 처리해줍시다.

 

그러면 니어와 전투중에 일부 드웨가와

편먹고 싸울 수 있습니다.

 

 

 

이후 니어와의 전투가 끝나고

드웨가들이 자리를 뜨며 노움들을 끌고가려하는데

그냥 두고가라는 설득 또는 협박으로

노움들을 자유롭게 풀어줄 수 있습니다.

 

 

 

노움들을 풀어주면 벨드론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월브렌이란 노움이 이미 달오름 탑으로

끌려갔다고 하는데요,

 

 

 

월브렌이란 노움이 뭔가 알고 있는게 있어서

좀 더 빨리 끌려간 듯 합니다.

다음으로 달오름 탑으로 가면

이 친구도 구출해야겠네요.

 

 

 

원래 월브렌이라는 자가

노움들 사이에서 내려온 전설을 연구하고

뭔가 알아낸것들이 많은가봅니다.

 

구할 맛 나겠네요.

 

 

 

노움들은 생존을 위해 어쩔 수 없이 월브렌을

포기하고 발더스게이트로 향합니다.

나중에 제가 구하겠죠 뭐...

 

암튼 이렇게 드웨가들에게 잡혀있던

노움 일행 구하기 퀘스트가 마무리됩니다.

 


 

퀘스트 이후의 내용은 아래 글로

이어집니다. 니어를 죽이고 꼭 머리를 챙겨주세요~!

 

 

발더스게이트3 공략 : 드웨가 침입자 쓰러뜨리기(+전령의 애뮬릿, 신속 장화 획득) 퀘스트

발더스게이트3 공략 : 드웨가 침입자 쓰러뜨리기 (+전령의 애뮬릿 획득) 퀘스트 안녕하세요~! 오늘도 발더스게이트3 공략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바로~! 드웨가 침입자 쓰러뜨리기 퀘스트입니

n-sal.tistory.com

 

이제 슬슬 달오름 탑으로 넘어가야겠네요.

다음 공략으로 또 찾아오겠습니다. 그럼 안녕~

 

 

 

발더스게이트3 공략 : 그림포지에서 아다만틴 대장간 찾기(+대장간 수호자 그림, 지각 있는 목걸

발더스게이트3 공략 : 그림포지에서 아다만틴 대장간 찾기 (+대장간 수호자 그림 처치 지각 있는 목걸이 획득 안녕하세요~! 오늘도 발더스게이트3 공략으로 찾아왔습니다. 한동안 다른 게임 안하

n-sal.tistory.com

 

발더스게이트3 공략 : 언더다크 잃어버린 부츠 찾기 퀘스트 공략

발더스게이트3 공략 : 언더다크 잃어버린 부츠 찾기 퀘스트 공략 여러분~! 드디어 제가 코로나19에 걸렸습니다.. 추석 연휴에 정말 암것도 못하고 앓으면서 누워있느라 좀 늦었네요ㅠ 오늘의 공

n-sal.tistory.com


 

발더스게이트3 공략 모음(+2023.12.14 ver.

발더스게이트3 공략 모음(+2023.12.14 ver. 제가 작성한 발더스게이트 공략 모음입니다! 참고하시고 즐겜하세용 발더스게이트3 공략 모음 - 1막 발더스게이트3 공략 : 코가(카그하)의 뒤를 캐기 퀘스

n-sa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