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즐긴 게임들
작성일
2024. 1. 4. 17:37
작성자
엔살
발더스게이트3 공략 :
악귀 벌하기 퀘스트(+소멸된 자

 

안녕하세요~! 오늘의 발더스게이트3 공략!

바로 악귀 벌하기 퀘스트 공략입니다.

저는 3회차를 진행하면서 처음 만나봤는데요;;

아직도 처음보는게 많아서 좀 충격적이네요.

 

 

그럼 한번 같이 살펴볼까용??

갑쉬다


발더스게이트3 악귀 벌하기 퀘스트 위치

 

실수로 미니맵 찍는걸 까먹었네요;;

위치는 좌표상X : 119 / Y : 105 입니다.

이전에 작성한 글 중 올리버의 위치와

크게 멀지 않습니다.

 

 

발더스게이트3 공략 : 라이스윈 그림자 저주 풀기 퀘스트 공략(+할신 파티 영입 필수 퀘스트)

발더스게이트3 공략 : 라이스윈 그림자 저주 풀기 퀘스트 공략 (+할신 파티 영입 필수 퀘스트)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발더스게이트3 공략 오늘의 공략은 바로 라이스윈에서 진행되는 그림

n-sal.tistory.com

 

 

 

소멸된 자<<라는 인물이

죽은 자와의 대화 스킬을 쓰고

엄청 닥달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곤 닥달당하는 시체가 티소발드 토름의

양조장인 저무는 달을 언급하고 있네요.

 

 

 

어쨋든 이미 가까이 다가갔지만

자기는 '사람'이 아니라며 밀어냅니다.

누가봐도 사람같이 생겼지만요

 

 

 

게다가 어째서인지 옆에는

큰까마귀...라고는 하지만 새하얀 새와

함께하고있습니다.

 

 

 

본인의 까마귀와 대화하더니 이어서

갑작 저에게 일을 줍니다.

살해당한 이들의 목소리가 되어달라는데요,

 

 

 

소멸된 자가 닥달하던 한 시체가

바로 살육자라고 합니다.

 

 

 

그러곤 죽은 시체의 사연을 말해주기 시작합니다.

저무는 달이란 술집을 운영하며 손님이자 친구들의

비밀을 털어놓아 결국 죽게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근데 뭐...그럼 저 여자는 누가 죽였는데..?

라고 물어보고싶지만 답이 뻔하니 더이상

질문하지 맙시다.

 

그래서 내가 뭘 해줄까

 

 

 

저 여자가 죽기 전 자신이 직접 작성한

범죄의 기록물이 있다고합니다.

 

 

 

그러곤 저무는 달이라는 양조장으로 가

장부를 찾아와달라고 부탁하네요. 서론이 길었습니다.

이 양조장은 이전에 제가 작성한

티소발드 토름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발더스게이트3 메를린의 장부 찾기 - 저무는 달 양조장

 

 

발더스게이트3 공략 : 티소발드 쏨 처치하기(+기우는 달, 흐아크뉘르 팔 보호구 획득

발더스게이트3 공략 : 티소발드 쏨 처치하기 (+기우는 달, 흐아크뉘르 팔 보호구 획득 안녕하세요~! 오늘의 발더스게이트3 공략, 악인 처벌 퀘스트와도 이어지는 티소발드 쏨 처치 공략입니다. 제

n-sal.tistory.com

 

이곳에서 티소발드 토름을 처치한 뒤

숨겨진 틈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장부를 획득하셨다면

다시 소멸된 자에게 찾아가주세요.

 

 

 

벌써 막 애가 신나서 날뜁니다.

장부를 가지고 있는지 바로 알아채는데요,

 

 

 

뭔가 이친구도 이상한 사이비교도인것은

확실해보입니다.

 

 

 

도대체 자기가 뭐라고 그 친구들의

원수를 갚아준다는것인지는...모르겠지만

일단 의식을 시작한다고 하니 지켜봅시다.

 

 

 

본인이 직접 의식을 시작합니다.

 

 

 

그렇다고 그 영혼을 지 몸에

빙의시키는 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벌써 눈부터 맑아졌습니다.

 

 

 

가까이 보니 더 웃기네요.

너 눈 이렇게 뜰 수 있었구나?

 

 

 

그러곤 암흑 심판관이 찾아온 순간을

설명해주기 시작합니다.

애초에 믿을 사람 하나 없는 발더스게이트3

세계에서 얘기만 나누겠다는 암흑 심판관 말을 믿다뇨

 

 

 

암튼 그럼 매들린에게는 잘못이 없었네요.

 

 

 

설득 주사위를 통해 매들린을

안심시켜줄 수 있습니다. 벌벌떠는 매들린에게

네 잘못이 아니라고 해줍시다.

 

 

 

그러자 매들린 자신도 자학을 멈추고

성불할 수 있게됐나봅니다.

 

 

 

고맙다는 말을 남기고

성불하게됩니다.

 

 

 

소멸된 자로 의식이 돌아오자마자

난리를 칩니다. 뭔데...

여기서 저는 이 양반이 뭐 악인을 처벌하고

어쩌구가 다 핑계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악귀를 벌하기에서 악귀가 의미하는 것은

소멸된 자, 본인 같네요.

 

 

 

그러곤 씩씩대는 소멸된 자와 전투가 시작됩니다.

사실 뭐...그렇게 강하지도 않고 체력도 많지 않아서

쉽게 정리됩니다.

 

허무하네요.

 

 

 

그러곤 그의 소지품에서 이런 기록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소멸된 자에게도

뭔가 사연이 있어보이는데

저에게는 그저 분탕질치기 좋아하는

초딩으로만 보여서 냅다 팼습니다.

 


 

뭔가 허무하기도 하고 씁슬하기도 한

이번 발더스게이트3 공략!

악귀 벌하기 퀘스트였습니다.

 

소멸된 자에 관해 뭔가 더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그럼 안녕~~

 

 

 

발더스게이트3 공략 : 언더다크 누추한 강어귀, 부알 숭배자 쿠오토아 처치

발더스게이트3 공략 : 언더다크 누추한 강어귀, 부알 숭배자 쿠오토아 처치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오늘도 발더스게이트3 공략으로 찾아왔습니다. 오늘의 공략은 바로~! 언더다

n-sal.tistory.com

 

발더스게이트3 공략 : 절망의 용광로에서 노움 일행 구하기(+필로민 위치) 퀘스트

발더스게이트3 공략 : 절망의 용광로에서 노움 일행 구하기 (+필로민 위치) 퀘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의 발더스게이트3 공략, 바로 절망의 용광로편입니다. 니어와의 전투신이나 그 이전의 상황

n-sal.tistory.com


 

발더스게이트3 공략 모음(+2023.12.29 ver.

발더스게이트3 공략 모음(+2023.12.29 ver. 제가 작성한 발더스게이트 공략 모음입니다! 참고하시고 즐겜하세용 발더스게이트3 공략 모음 - 1막 발더스게이트3 공략 : 코가(카그하)의 뒤를 캐기 퀘스

n-sa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