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즐긴 게임들
작성일
2022. 7. 28. 18:23
작성자
엔살
우마무스메 : 프리티더비 키타산 픽업 드디어 시작!
그치만 나중을 더 기약하기로 해요😊
(+카렌짱, 스마트팔콘 픽업 등)

여러분~!! 7월 25일, 바로 지난 월요일

드디어 우마무스메 키타산 픽업이 시작됐죠ㅎㅎ

다들 잘 하셨나요!?!?

 

저는 겨우 명함만 건지고ㅠㅠㅠ

그래두 제가 정말 좋아하는 다이아 카드도 나와서

이정도면 만족~~하는 마음으로 지내고 있답니다..ㅎ

 

 

 

왜냐면~~! 어차피 키타산 풀돌은

친구 카드로 빌려서 쓰면 그만~~!!

ㅋㅋㅋ저는 이런 사람입니다..안나오면 그만이지 머~

하지만!!! 이번 키타산으로 매출이 엄청났다구 하죠ㅎㅎ

월요일 하루에만 105억 정도였다구 하니

지금 키타산 픽업 4일째..

정말 돈 많이 벌었을거에요ㅎ


하지만!!! 저희에겐 키타산 다음으로...

쭈루룩 이어진 아주 중요한 픽업들이 있답니다

바로 오늘 살펴볼! 우마무스메 프리티더비

키타산 픽업 다음 대비!

 

8월 10일 예정 카렌짱 (단거리 선행마)

 

지금 몇 없는 단거리마의 단비가 되어줄

8월 10일 예정, 카렌짱 픽업입니다! 단거리 선행마로 쓰이며

팀 레이스중 다른 주자와 겹치면 적성이 B인 도주를 개조해서

단거리 도주마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8월 21일 예정 나리타 타이신 (중장거리 추입마)

골드쉽 이후 처음으로 추가되는 추입마입니다!

여태 쓰일 일 없던 골드쉽 카드를 드디어 사용할 수 있으며

각성 5레벨에 배우는 '다가오는 그림자'를 배울 수 있는

유일한 주자로 그 사기성이 독보적인 캐릭터입니다.


8월 31일 예정 스마트 팔콘 (더트 마일/중거리 도주마)

 

하루 우라라에 이은 태생 더트 A 주자로

오구리 캡, 엘 콘도르 파사, 하루 우라라만 있던

더트계의 필수 주자입니다.

육성 목표도 쉬운데다가 도주마다 보니

난이도가 정말 쉬워서 더트계의 필수 주자로 손꼽힙니다.


9월 11일 예정 나리타 브라이언 (중장거리 선행/선입마)

육성 방식이 정말 독특한데 중간에 선택지 선택으로

평소보다 더 난이도 높은 하드모드로 육성이 가능합니다.

난이도가 높아지는 만큼 능력치 상승도 되기 때문에

다른 주자들보다 하이스펙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히는 주자입니다.


이렇게 알아본 앞으로 찾아올 육성 주자 픽업!!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키타산 픽업에 너무 몰두하고

쏟아냈다간 이후에 주루룩 펼쳐지는 중요한 육성마 픽업에

모두 실패할 수 있으니 욕심은 버리고~!

적당한 타이밍을 보면서 합시다!!!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