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 와일즈 베타 테스트 종료!
역시나 아쉬웠던 그래픽 최적화 문제
안녕하세요 엔살입니담
오늘 11시 59분으로 드디어 몬스터헌터 와일즈
첫번째 베타테스트가 종료되는데요,
넘나 잘 즐기고 온 후기~!!
같이 나눠보려구용
가봅쉬다
이전작들과는 다르게 높은 편의성과
초심자들에게도 친절했던(비교적) 모습으로
많은 호평을 받았던 몬스터헌터 월드,
저도 월드 입문이기 때문에 다른 작들과 비교했을때
조금 더 비교해보게 됐는데요
확실히 몬스터헌터 와일즈는 그보다 더 발전된
다양한 설명과 편의성 기능으로 월드에 챙긴 초심자 유입에 이어
한번 더 와라락 끌어당겨보겠다는..캡콤의 집념이 느껴졌습니다.
개인적으로 바로 이전작인 라이즈는...
전 몬헌으로 취급안합니더.
ㅋㅋㅋㅋㅋㅋ 너무 열받음 그 자체였는데
때문에 와일즈는 조금 더 신경쓴 모습이
곳곳에서 느껴지더라구요
대신 일단 가장 처음 느낀점은
아무래도 다양해진 기능에 발맞춰
사냥 시 패드의 정말 모~~~든 키를 다 눌러봐야하는
제대로된 똥꼬쇼가 필수가 됐다는 점이 게임에 대한
피로감이 조금 더 올라가는 계기가 되지 않았나
싶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세크레트 탑승부터 사냥이 끝날때까지
게임패드에서 안눌러보게 되는 버튼이 거의 없을 정도로
와라라락 눌러야하는 키가 정말 많아서
엄청 바쁘더라구요..저는 주로 해머 / 슬액 / 해보를 사용하는데
가장 간단하고 심플한 해머조차도
어 이거...빡세다..! 란 맘이 들었습니다.
강화나 병 소모까지 신경서야하는 차액이라면
정말 매 플레이마다 장난 아닐거같은 느낌~
때문에 바빠진만큼 정신이 없다보니까
월드보다 손맛이 덜해진 느낌..? 근데 이것도
3일간 플레이해보니까 음~
그런거 없습니다 익숙해지니까 행복해~ㅋㅋㅋㅋ
아니 음식그래픽 뭔데.. 밤에 플레이하다가
눈물흘렸습니다. 그리고 몬헌의 정말...정말 고질적인 문제
바로 그래픽 최적화~~!!!!
지금 그래픽카드 1000번대 유저들은
찰흙 그래픽으로 플레이한다고 하는데 저희 게임 모임의
다른 친구들한테 물어보니 1660으로 플레이해도
너무 플레이하기 어렵다 하더라구요
이 문제는 정말 몬스터헌터 월드때부터
정말 고질적인 문제라서...어케 안될것 같습니다...
저는 지금 남편과 함께 저는 3060
남편은 3070ti로 플레이하고 있는데
문제없이 원활하게 돌아가더라구요
꼭 정식오픈 전 컴퓨터 업그레이드는 필수인 것 같습니다.
이번 몬스터헌터 와일즈 오픈베타에선
경계의 모래 평원을 플레이하며
레 다우, 발라하라, 도샤구마, 차타카브라를
직접 사냥해볼 수 있었답니다~~!!
역시..역시 많은 단점을 겪더라도
어쩔 수 없는 몬헌의 손맛은 짜릿하더라구요
얼른 내년이 되어 오픈해줬으면 좋겠습니다ㅠㅠ
온갖무기로 다 테스트해본 너덜너덜 레다우..,,,
늘 즐거운 몬스터헌터 와일즈 베타 테스트 후기였습니다.
그럼 이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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