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 와일즈 베타 테스트 종료! 역시나 아쉬웠던 그래픽 최적화 문제
몬스터헌터 와일즈 베타 테스트 종료!
역시나 아쉬웠던 그래픽 최적화 문제
안녕하세요 엔살입니담
오늘 11시 59분으로 드디어 몬스터헌터 와일즈
첫번째 베타테스트가 종료되는데요,
넘나 잘 즐기고 온 후기~!!
같이 나눠보려구용
가봅쉬다

이전작들과는 다르게 높은 편의성과
초심자들에게도 친절했던(비교적) 모습으로
많은 호평을 받았던 몬스터헌터 월드,
저도 월드 입문이기 때문에 다른 작들과 비교했을때
조금 더 비교해보게 됐는데요
확실히 몬스터헌터 와일즈는 그보다 더 발전된
다양한 설명과 편의성 기능으로 월드에 챙긴 초심자 유입에 이어
한번 더 와라락 끌어당겨보겠다는..캡콤의 집념이 느껴졌습니다.
개인적으로 바로 이전작인 라이즈는...
전 몬헌으로 취급안합니더.
ㅋㅋㅋㅋㅋㅋ 너무 열받음 그 자체였는데
때문에 와일즈는 조금 더 신경쓴 모습이
곳곳에서 느껴지더라구요
대신 일단 가장 처음 느낀점은
아무래도 다양해진 기능에 발맞춰
사냥 시 패드의 정말 모~~~든 키를 다 눌러봐야하는
제대로된 똥꼬쇼가 필수가 됐다는 점이 게임에 대한
피로감이 조금 더 올라가는 계기가 되지 않았나
싶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세크레트 탑승부터 사냥이 끝날때까지
게임패드에서 안눌러보게 되는 버튼이 거의 없을 정도로
와라라락 눌러야하는 키가 정말 많아서
엄청 바쁘더라구요..저는 주로 해머 / 슬액 / 해보를 사용하는데
가장 간단하고 심플한 해머조차도
어 이거...빡세다..! 란 맘이 들었습니다.
강화나 병 소모까지 신경서야하는 차액이라면
정말 매 플레이마다 장난 아닐거같은 느낌~
때문에 바빠진만큼 정신이 없다보니까
월드보다 손맛이 덜해진 느낌..? 근데 이것도
3일간 플레이해보니까 음~
그런거 없습니다 익숙해지니까 행복해~ㅋㅋㅋㅋ
아니 음식그래픽 뭔데.. 밤에 플레이하다가
눈물흘렸습니다. 그리고 몬헌의 정말...정말 고질적인 문제
바로 그래픽 최적화~~!!!!
지금 그래픽카드 1000번대 유저들은
찰흙 그래픽으로 플레이한다고 하는데 저희 게임 모임의
다른 친구들한테 물어보니 1660으로 플레이해도
너무 플레이하기 어렵다 하더라구요
이 문제는 정말 몬스터헌터 월드때부터
정말 고질적인 문제라서...어케 안될것 같습니다...
저는 지금 남편과 함께 저는 3060
남편은 3070ti로 플레이하고 있는데
문제없이 원활하게 돌아가더라구요
꼭 정식오픈 전 컴퓨터 업그레이드는 필수인 것 같습니다.
이번 몬스터헌터 와일즈 오픈베타에선
경계의 모래 평원을 플레이하며
레 다우, 발라하라, 도샤구마, 차타카브라를
직접 사냥해볼 수 있었답니다~~!!
역시..역시 많은 단점을 겪더라도
어쩔 수 없는 몬헌의 손맛은 짜릿하더라구요
얼른 내년이 되어 오픈해줬으면 좋겠습니다ㅠㅠ
온갖무기로 다 테스트해본 너덜너덜 레다우..,,,
늘 즐거운 몬스터헌터 와일즈 베타 테스트 후기였습니다.
그럼 이만~~!
몬스터헌터 와일즈 베타 테스트 오픈! 2024년 11월 1일 오픈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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